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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IL2CPP UWP 애플리케이션 디버깅 가이드

Unity를 사용하여 개발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디버깅하는 과정은 여러 단계로 나뉩니다. 이 문서는 C# 코드 및 생성된 C++ 코드를 디버깅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디버깅이란? 디버깅은 코드에서 버그를 찾아 수정하는 과정입니다. 잘못된 동작을 확인하고 이를 수정하여 올바른 결과를 얻는 것이 목표입니다. 1. C# 코드 디버깅 Visual Studio를 사용하여 C# 코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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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WP 개발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에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설정을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UWP 개발을 위한 준비 UWP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먼저 특정 설정을 해야 합니다. 다음은 필요한 설정 항목입니다. 항목 설명 UWP용 환경 설정 UWP 개발용 Unity 프로젝트를 설정합니다. UWP 플레이어 설정 UWP 플레이어 설정의 UI 설명을 참조하여 설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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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WP 시작하기 가이드

이 문서에서는 Unity에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설정 과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UWP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 및 초기 설정 방법을 소개합니다. 1. UWP 개발 개요 UWP는 다양한 Windows 10 장치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Unity를 사용하면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개발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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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에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개발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에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를 개발하기 위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UWP 개발을 위해 필요한 주요 개념들입니다. UWP 개요 UWP는 Microsoft의 플랫폼으로, Windows 10 및 그 이상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Unity는 UWP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딥 링크 사용하기 딥 링크는 사용자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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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매뉴얼: 스크립팅 API (한국어)

개요 이 문서는 Unity의 스크립팅 API에 대해 설명하고,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에 관련된 다양한 스크립팅 심볼에 대해 안내합니다. 스크립팅 심볼을 사용하면 조건부 컴파일을 통해 코드의 일부를 포함하거나 제외할 수 있습니다. UWP 스크립팅 심볼 Unity는 UWP에 대해 다음과 같은 주요 스크립팅 심볼을 자동으로 정의합니다. 각 심볼의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크립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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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WP용 IL2CPP 스크립팅 백엔드

소개 이 문서는 Unity에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IL2CPP 스크립팅 백엔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IL2CPP는 C# 코드를 네이티브 C++ 코드로 변환하여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IL2CPP 클래스 및 메서드 IL2CPP는 C# 클래스와 메서드를 C++ 형식으로 변경합니다. 다음은 IL2CPP 클래스 및 메서드의 구조입니다. IL2CPP 클래스 IL2CPP 클래스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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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WP 애플리케이션 디버깅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에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디버깅하기 위한 단계와 주의사항을 설명합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C# 코드를 디버깅하는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활용 방안을 소개합니다. 1. C# 코드 디버깅을 위한 준비 단계 UWP 애플리케이션에서 IL2CPP를 사용하여 C# 코드를 디버깅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단계별 가이드 단계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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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WP 빌드 및 제공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에서 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UWP)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고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UWP는 Windows 10 및 11과 같은 최신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는 앱을 만들고 배포하는 데 사용됩니다. UWP 빌드 설정 UWP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기 전에 먼저 빌드 설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UWP 빌드 설정의 UI에 대한 설명은 공식 문서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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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씬 뷰 사용 가이드

Unity 씬 뷰(Scene View)는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요소들을 시각적으로 정렬하고 조작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씬 뷰의 기본 구성 요소와 그 활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씬 뷰의 주요 구성 요소 항목 설명 오버레이 씬 뷰에 저작 툴을 포함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패널 및 툴바를 관리합니다.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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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메쉬 사용 가이드

Unity에서는 메쉬를 사용하여 3D 오브젝트의 형상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C# 스크립트와 함께 메쉬를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고, 예제를 통해 이해를 돕겠습니다. 메쉬 클래스란? 메쉬 클래스는 3D 오브젝트의 지오메트리에 대한 기본적인 스크립트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클래스는 삼각형, 버텍스 포지션, 노멀, 텍스처 좌표 등을 배열로 표현합니다. 주요 프로퍼티 및 함수 * 버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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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인스펙터 창 사용 방법

Unity에서 인스펙터 창은 다양한 요소의 설정과 속성을 편집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인스펙터 창의 기본 사용법과 몇 가지 활용 예제를 소개합니다. 인스펙터 창 열기 인스펙터 창을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메뉴 사용: Windows > General > Inspector를 선택하여 부동 인스펙터 창을 엽니다. * 탭 추가: 다른 창의 더보기 메뉴(⋮)에서 Ad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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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사용자 매뉴얼 해설

이 문서는 Unity의 기본 인터페이스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에디터 창에 대해 설명합니다. Unity를 이용하여 게임을 만들 때 반드시 알아야 할 부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기본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 Unity의 인터페이스는 여러 개의 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창은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 창과 그 용도에 대한 설명입니다. 창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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