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매뉴얼: UXML 요소 BoundsIntField

개요

UXML 요소 BoundsIntField는 Unity의 UI Toolki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입력 필드입니다. 이 필드는 C# 코드로 작성된 Unity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요 속성

BoundsIntField는 여러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속성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속성 이름 속성 타입 설명
binding-path string 바인딩될 타겟 프로퍼티의 경로입니다.
focusable boolean 요소에 포커스를 맞출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label string 필드 옆에 표시될 레이블을 나타냅니다.
tabindex int 포커스트링에서의 정렬을 위한 정수입니다.
content-container string 자식 요소가 추가되는 컨테이너입니다.
name string VisualElement의 고유한 이름입니다.
picking-mode UIElements.PickingMode 마우스 이벤트에 대한 선택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style string 요소의 스타일 오브젝트에 대한 레퍼런스입니다.
tooltip string 마우스를 요소 위에 놓았을 때 표시되는 텍스트입니다.
usage-hints UIElements.UsageHints 사용 패턴을 지정하는 힌트 값 조합입니다.
view-data-key string 보기 데이터의 지속성을 위한 키입니다.

USS 클래스

다음 표는 BoundsIntField와 관련된 C# 프로퍼티와 USS 선택자 목록입니다:

C# 프로퍼티 USS 선택자 설명
ussClassName .unity-bounds-int-field 타입 요소의 USS 클래스명입니다.
label .unity-bounds-int-field__label 레이블의 USS 클래스명입니다.
input .unity-bounds-int-field__input 입력 요소의 USS 클래스명입니다.
position .unity-bounds-int-field__position-field 포지션 필드의 USS 클래스명입니다.
size .unity-bounds-int-field__size-field 크기 필드의 USS 클래스명입니다.

활용 예제

1. UI 구성 요소에 BoundsIntField 사용하기

// C# 코드에서 BoundsIntField 생성
var boundsField = new BoundsIntField
{
    label = "Bounds Field",
    bindingPath = "myBounds"
};

// Unity UI에 추가
parentElement.Add(boundsField);

2.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Tooltip 추가하기

// Tooltip 설정
boundsField.tooltip = "이 필드는 바운드 값을 입력합니다.";

3. 포커스 가능한 요소 만들기

// 포커스 가능하게 설정
boundsField.focusable = true;

결론

BoundsIntField는 Unity UI Toolkit에서 입력 필드를 구성할 때 매우 유용한 컴포넌트입니다. 다양한 속성과 활용 방법을 통해 맞춤형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UI의 다양한 요소를 구축하고 확장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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