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라이선스 수동 활성화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의 수동 라이선스 활성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수동으로 라이선스를 활성화하고 반환하는 절차를 간단히 안내합니다.

수동 라이선스 활성화란?

수동 라이선스 활성화는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Unity 라이선스를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두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수동 라이선스 활성화 방법

1. Hub에서 라이선스 요청 제출

Unity Hub를 사용하여 라이선스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가볍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2. 커맨드 라인 및 브라우저 사용

리눅스 및 macOS 사용자와 Windows 사용자 모두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각 운영체제에 대한 간단한 지침입니다.

Windows 지침

  • 커맨드 프롬프트를 열습니다.
  • Unity의 활성화를 위한 명령을 입력합니다.

macOS 및 Linux 지침

  • 터미널을 엽니다.
  • Unity의 활성화를 위한 명령을 입력합니다.

활성화 후 라이선스 반환

수동으로 활성화한 라이선스는 일반적으로 다른 방법으로 반환할 수 없습니다. 반환이 필요할 경우,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리소스

요약

위의 내용을 통해 Unity 라이선스 활성화 및 반환 과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기를 바랍니다. 수동 활성화가 필요한 경우, 제공된 지침을 따라 안전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튜토리얼 및 정보

다양한 Unity 튜토리얼 및 자원은 공식 Unity 웹사이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Unity 사용자 커뮤니티, 기술 자료 및 포럼에서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Unity의 모든 권리는 Unity Technologies에 속합니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확인하려면 Unity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Read more

Unity 매뉴얼 스크립팅 API 해설

이 문서는 Unity의 매뉴얼 스크립팅 API에 대한 간단한 해설과 활용 예제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Unity는 게임 개발 플랫폼으로, 스크립팅 API를 통해 게임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버전 Unity 스크립팅 API는 여러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주의 깊게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버전 설명 2023.2 최신 기능 및 버그 수정이 추가됨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Unity 매뉴얼 스크립팅 API 설명서 해설

이 문서는 Unity의 매뉴얼 스크립팅 AP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버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 내용들을 설명합니다. 본 문서에서는 주요 내용을 간단히 정리하고 활용 가능 예제를 통해 이해를 돕겠습니다. 기본 개념 Unity에서 스크립팅 API는 게임 오브젝트와 그들의 동작을 제어하기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게임의 로직, 물리 엔진, 애니메이션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Unity 스크립팅 API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의 스크립팅 API에 대해 설명합니다. Unity는 게임 개발을 위한 인기 있는 엔진으로, 강력한 스크립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가이드는 Unity에서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목차 * Unity 스크립팅 소개 * 기본 스크립트 생성 * 스크립트 사용 예제 * 응용 프로그램 * 참고 자료 Unity 스크립팅 소개 Unity는 C# 프로그래밍 언어를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