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매뉴얼: macOS 애플리케이션 빌드 및 배포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에서 macOS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고 배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래에 관련된 항목들을 정리하여 설명합니다.

목차

  • macOS 애플리케이션 빌드
  • macOS 빌드 설정
  • macOS 애플리케이션 코드 서명 및 공증
  • Mac 앱 스토어에 macOS 애플리케이션 배포
  • macOS에 IL2CPP 사용

항목 설명

항목 설명
macOS 애플리케이션 빌드 macOS용 Unity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macOS 빌드 설정 macOS 빌드 설정을 위한 레퍼런스 문서입니다.
macOS 애플리케이션 코드 서명 및 공증 macOS 애플리케이션의 코드 서명 및 공증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Mac 앱 스토어에 macOS 애플리케이션 배포 Mac 앱 스토어 특유의 배포 요구 사항 및 고려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macOS에 IL2CPP 사용 macOS 플랫폼에서 IL2CPP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macOS 애플리케이션 빌드

기본 빌드 절차

  1. Unity 에디터에서 구현한 프로젝트를 엽니다.
  2. 'File' 메뉴로 이동하여 'Build Settings'를 선택합니다.
  3. 플랫폼 목록에서 macOS를 선택한 후 'Switch Platform'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필요한 빌드 옵션을 설정하고, 'Build' 버튼을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합니다.

추가 참고 사항

  • macOS에서의 빌드는 시스템 요구사항에 따라 잘 작동해야 합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및 테스트는 macOS 환경에서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macOS 빌드 설정

설정 항목 설명
Player Settings 플레이어 설정을 구성하는 곳입니다.
Resolution and Presentation 해상도 및 프레젠테이션 설정을 조정합니다.
Other Settings 다른 설정을 관리합니다.

macOS 애플리케이션 코드 서명 및 공증

코드 서명

코드 서명은 macOS 애플리케이션이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제공되었음을 보장하는 과정입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개발자 계정이 있어야 하며,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2. Xcode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에 서명합니다.

공증 과정

  1. 애플리케이션을 Apple에 제출하고, 공증을 요청합니다.
  2. 공증이 완료되면 사용자들이 무역 상태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Mac 앱 스토어에 macOS 애플리케이션 배포

배포 요구 사항

  • Mac 앱 스토어에 배포하기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이 Apple의 가이드라인을 충족해야 합니다.
  • 필요한 메타데이터나 스크린샷을 제공해야 합니다.

macOS에 IL2CPP 사용

IL2CPP는 Unity의 스크립팅 백엔드 중 하나로, C# 코드를 C++로 변환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macOS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layer Settings에서 스크립팅 백엔드를 IL2CPP로 설정합니다. 2. build를 진행하여 il2cpp가 활성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합니다.

이 가이드는 macOS에서 Unity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빌드하고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각 항목을 참조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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