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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 평가 및 신고하기

마켓플레이스에는 다양한 자산이 제공되며, 어떤 패키지가 필요한지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를 돕기 위해 자산 패키지의 평점(1점에서 5점까지)과 다른 사용자들이 남긴 댓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평가 및 댓글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가 시 고려사항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을 평가할 때는 개인적으로 유용했는지 여부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유용할 것인지, 문서화가 잘 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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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 가져오기

자산을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져오려면 먼저 GameMaker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계정을 생성하고 마켓플레이스에 로그인한 후, 사용 가능한 자산 패키지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확장 프로그램이나 다른 커뮤니티 구성원이 만든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현재 무료 콘텐츠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GameMaker용 자산 패키지를 가져오려면 마켓 목록에서 선택하고 "계정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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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플레이스 스타일 가이드

이 문서는 GameMaker 마켓플레이스를 위한 자산 및 서비스를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자산 목록을 설정할 때 자산을 설명하고 브랜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가이드를 따르는 것이 필수는 아니지만, 자산이 최종 사용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고, 마켓플레이스의 홈페이지에 자산이 소개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표시 이름 * 표시 이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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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목록 만들기

이 문서는 GameMaker Marketplace에서 서비스를 목록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아래의 관련 페이지를 읽고 필요한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서비스란 무엇인가? 서비스는 GameMaker Marketplace의 하위 섹션으로, 개인이나 회사가 제3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API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서비스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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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 목록 작성하기

자산을 게시하기 전에 먼저 브라우저에서 마켓플레이스를 열고 자산 목록을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세부 정보를 입력할 필요는 없지만, 패키지를 업로드할 수 있도록 초기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따라서 GameMaker 계정에 로그인한 후, 게시자 섹션으로 이동하여 생성한 게시자 ID를 선택합니다. 마켓플레이스 창이 열리면 이미 업로드된 자산 목록(있는 경우)과 "+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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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토리얼 만들기

튜토리얼을 만드는 것은 일반적인 마켓플레이스 자산 패키지를 만드는 것과 유사하지만, 특정 포함 파일을 추가하고 초기 튜토리얼 페이지(선택적 비디오 페이지 포함)를 추가해야 합니다. 튜토리얼 작업 공간은 다음과 같은 형태로 보일 것입니다. 기본 설정 일반 마켓플레이스 자산과 마찬가지로, 퍼블리셔를 선택하고 튜토리얼의 이름과 고유 ID(역 URL 형식)를 지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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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플레이스 자산 만들기

마켓플레이스 자산을 만들기 위해 IDE의 마켓플레이스 메뉴에서 패키지 생성(Create Package) 옵션을 선택하면 다음 작업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먼저 자산 패키지를 게시할 퍼블리셔 아이덴티티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는 퍼블리셔 대시보드에서 설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표시 이름(Display Name)과 버전 번호(Version Number)를 입력합니다. 표시 이름과 퍼블리셔 계정에 따라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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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블리셔 계정 만들기

게임메이커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자산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게임메이커 계정을 만들어야 하며, 자산 패키지를 공유하고 싶다면 마켓플레이스 퍼블리셔 계정에 등록해야 합니다. 퍼블리셔로 등록하기 위해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퍼블리셔 계정 등록 단계 1. 게임메이커 계정에 로그인하기 2. 계정 대시보드에 들어갑니다. 3. 퍼블리셔 등록 페이지 방문하기 4. 계정 대시보드의 퍼블리셔 섹션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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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공간 (Workspaces)

게임 메이커(GameMaker)에 로그인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IDE에 기본 창들이 도킹된 초기 작업 공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작업 공간은 게임 작업 중 다양한 자산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작업 공간의 기본 기능 * 초기 작업 공간은 화면 상단의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탭을 더블 클릭하여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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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페이지

게임메이커를 처음 열면, 주 IDE가 시작 페이지에서 열립니다. 시작 페이지의 각 요소에 마우스를 올리면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정 마법사로 건너뛰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 마법사의 도움을 받아 첫 번째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설정 마법사는 게임메이커에서 첫 번째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단계를 안내합니다.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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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 창

출력 창 소개 게임메이커에서 프로젝트를 처음 열면 화면 하단에 출력 창이 나타납니다. 이 창은 다양한 탭을 포함하고 있으며, 프로젝트의 상황에 따라 다른 출력 정보를 보여줍니다. 출력 창은 IDE 하단의 넓은 버튼을 클릭하여 최소화할 수 있으며, 탭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다른 위치로 이동하거나, 탭 내용 바를 클릭하여 작업 공간으로 드래그하여 독립 창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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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플레이스 소개

마켓플레이스는 GameMaker의 온라인 시장으로, 무료 자산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산 패키지는 GameMaker와 관련된 거의 모든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프라이트, 스크립트, 셰이더, 또는 전체 게임 엔진이나 프레임워크 등이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사용 방법 자산 패키지를 생성, 다운로드 및 공유하려면 먼저 마켓플레이스에서 발행자로 등록해야 하며, GameMaker에 로그인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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