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Live 사용자 원격 확인 함수

이 문서는 Xbox Live에서 사용자의 원격 여부를 확인하는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주어진 사용자 ID를 확인하고, 해당 플레이어가 원격 플레이어인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함수 설명

함수 이름

xboxlive_user_is_remote

구문

xboxlive_user_is_remote(user_id);

인수

인수 이름 타입 설명
user_id ID 포인터 확인할 사용자의 ID 포인터

반환값

  • true: 플레이어가 원격 플레이어인 경우
  • false: 플레이어가 원격 플레이어가 아닌 경우

예제 코드

아래 코드는 사용자 계정을 반복하면서 활성 사용자 여부를 확인하고, 원격 사용자가 아닌 경우에만 전역 배열에 사용자 ID를 추가하는 예제입니다.

global.PlayerNum = 0;
global.Player_ID = array_create();

for(var i = 0; i < xboxlive_get_user_count(); ++i;) {
    var _uid = xboxlive_get_user(i);
    if (xboxlive_user_is_active(_uid)) {
        if (!xboxlive_user_is_remote(_uid)) {
            global.Remote_Player_ID[global.PlayerNum++] = _uid;
        }
    }
}

이 코드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수행합니다: 1. 사용자 수를 가져옵니다. 2. 각 사용자에 대해 활성 상태를 확인합니다. 3. 활성 사용자 중 원격 사용자가 아닌 경우, 해당 사용자 ID를 전역 배열에 추가합니다.

활용 예제

예제 1: 원격 사용자 목록 생성

var remote_users = array_create();
for(var i = 0; i < xboxlive_get_user_count(); ++i;) {
    var _uid = xboxlive_get_user(i);
    if (xboxlive_user_is_remote(_uid)) {
        remote_users[array_length(remote_users)] = _uid;
    }
}

예제 2: 원격 사용자 수 세기

var remote_count = 0;
for(var i = 0; i < xboxlive_get_user_count(); ++i;) {
    var _uid = xboxlive_get_user(i);
    if (xboxlive_user_is_remote(_uid)) {
        remote_count++;
    }
}

예제 3: 원격 사용자에게 메시지 보내기

for(var i = 0; i < xboxlive_get_user_count(); ++i;) {
    var _uid = xboxlive_get_user(i);
    if (xboxlive_user_is_remote(_uid)) {
        xboxlive_send_message(_uid, "안녕하세요, 원격 사용자님!");
    }
}

이러한 예제들은 Xbox Live에서 원격 사용자를 관리하고 상호작용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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