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Live 매치메이킹 세션 종료

이 문서는 Xbox Live의 매치메이킹 세션을 종료하는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특정 사용자의 매치메이킹 세션을 종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구문

xboxlive_matchmaking_stop(user_id);

매개변수 설명

매개변수 유형 설명
user_id 사용자 ID 포인터 종료할 매치메이킹 세션의 사용자 ID

반환값

이 함수는 반환값이 없습니다.

사용 예제

아래의 코드는 사용자가 로그인되어 있지 않은 경우 매치메이킹 세션을 종료하는 예제입니다.

if !xboxlive_user_is_signed_in(user_id[0]) {
    xboxlive_matchmaking_stop(user_id[0]);
}

위 코드는 주어진 사용자의 매치메이킹 세션을 종료합니다.

활용 및 응용 예제

  1. 매치메이킹 세션 종료 조건 추가
  2. 사용자가 특정 조건을 만족하지 않을 때 매치메이킹 세션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gml if player_score < 100 { xboxlive_matchmaking_stop(user_id[0]); }

  1. 여러 사용자에 대한 매치메이킹 세션 종료
  2. 배열에 저장된 여러 사용자에 대해 매치메이킹 세션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gml for (var i = 0; i < array_length(user_id); i++) { xboxlive_matchmaking_stop(user_id[i]); }

  1. 세션 종료 후 메시지 출력
  2. 매치메이킹 세션을 종료한 후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gml xboxlive_matchmaking_stop(user_id[0]); show_message("매치메이킹 세션이 종료되었습니다.");

  1. 로그인 상태 확인 후 종료
  2. 사용자가 로그인 상태일 때만 매치메이킹 세션을 종료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gml if xboxlive_user_is_signed_in(user_id[0]) { xboxlive_matchmaking_stop(user_id[0]); }

  1. 세션 종료 후 다른 작업 수행
  2. 매치메이킹 세션 종료 후 다른 기능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gml xboxlive_matchmaking_stop(user_id[0]); restart_game();

이와 같은 다양한 활용 예제를 통해 Xbox Live 매치메이킹 세션 종료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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