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기본 설정 기능 설명

rollback_use_player_prefs 함수는 플레이어의 기본 설정을 활성화하고, 모든 플레이어에 대한 기본 설정을 설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본 설정은 어떤 유형이든 가능하며, 기본 설정을 지정하지 않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설정을 해야 합니다. 이 함수를 호출하면 자동 시작이 비활성화되므로, 게임을 수동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 함수는 join/create 함수보다 먼저 실행되어야 합니다.

문법

rollback_use_player_prefs([default]);

인수 설명

인수 유형 설명
default Any OPTIONAL -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설정할 기본 설정입니다.

반환 값

  • N/A

예제

rollback_use_player_prefs({character: 0, color: c_white});

위 코드는 플레이어의 기본 설정을 활성화하고, 구조체에서 기본 설정을 설정합니다.

활용 예제

예제 1: 기본 캐릭터 설정

rollback_use_player_prefs({character: 1, color: c_red});

이 코드는 모든 플레이어의 기본 캐릭터를 1로 설정하고, 색상을 빨간색으로 지정합니다.

예제 2: 기본 설정 없이 시작하기

rollback_use_player_prefs();

기본 설정을 지정하지 않고 호출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개별적으로 설정을 해야 하도록 합니다.

예제 3: 여러 기본 설정 적용

rollback_use_player_prefs({character: 2, color: c_blue, difficulty: "hard"});

여기서는 기본 캐릭터를 2로, 색상을 파란색으로, 난이도를 "hard"로 설정합니다.

예제 4: 플레이어 설정 후 게임 시작

rollback_use_player_prefs({character: 0, color: c_green});
// 게임 시작 코드

플레이어의 기본 설정을 적용한 후, 게임을 수동으로 시작하는 코드입니다.

예제 5: 기본 설정 변경

rollback_use_player_prefs({character: 3, color: c_yellow});

기존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여 새로운 캐릭터와 색상을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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