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 기능: 수동 시작 사용

개요

기본적으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하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그러나 rollback_use_manual_start() 함수를 호출하면 이 자동 시작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게임이 수동으로 시작되기를 기다립니다. 이 함수를 사용하려면 join/create 함수보다 먼저 실행해야 합니다.

문법

rollback_use_manual_start();

반환 값

  • N/A

예제

rollback_use_manual_start();
if (!rollback_join_game()) {
    rollback_create_game(2);
}

위 코드는 수동 시작을 활성화한 후,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참여하거나 생성합니다.

활용 예제

예제 번호 설명
1 수동 시작을 사용하여 게임 시작 전 대기하기
2 플레이어가 모두 준비되었을 때만 게임 시작
3 특정 조건을 만족할 때만 게임 시작
4 게임 시작 전 사용자에게 확인 메시지 표시
5 게임 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만 게임 시작

예제 코드 스니펫

  1. 수동 시작을 사용하여 게임 시작 전 대기하기
rollback_use_manual_start();
  1. 플레이어가 모두 준비되었을 때만 게임 시작
if (all_players_ready()) {
    rollback_start_game();
}
  1. 특정 조건을 만족할 때만 게임 시작
if (check_conditions()) {
    rollback_start_game();
}
  1. 게임 시작 전 사용자에게 확인 메시지 표시
if (show_confirmation()) {
    rollback_start_game();
}
  1. 게임 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만 게임 시작
if (start_button_pressed()) {
    rollback_start_gam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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