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 정의 모의 입력 함수

이 문서는 rollback_define_mock_input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동기 테스트(Sync Test) 중에 특정 플레이어에게 임시 "모의" 입력을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함수는 플레이어에 대해 정의된 기본 제어를 무시하고 동기 테스트에서 발생하는 임의의 입력을 대체합니다.

문법

rollback_define_mock_input(player_id, input_struct);

매개변수 설명

매개변수 유형 설명
player_id Real 모의 입력을 할당할 플레이어의 ID입니다.
input_struct Struct 입력 이름을 변수로, 할당된 입력을 값으로 포함하는 구조체입니다.

반환값

N/A

예제

rollback_define_input({fire: mb_left, interact: vk_space, left: ord("A"), right: ord("D")});
rollback_define_mock_input(1, {fire: vk_control, interact: vk_shift, left: ord("J"), right: ord("L")});

위의 코드는 먼저 플레이어의 입력을 정의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 1에 대한 모의 입력을 정의하여 동일한 입력 이름을 유지하면서 다른 입력을 할당합니다. 이렇게 하면 두 사람이 로컬에서 키보드를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활용 예제

  1. 플레이어 간의 입력 테스트 gml rollback_define_mock_input(2, {fire: vk_space, interact: mb_right});
  2. AI 플레이어의 입력 시뮬레이션 gml rollback_define_mock_input(3, {left: ord("A"), right: ord("D")});
  3. 게임 내 이벤트에 따른 입력 변경 gml if (event_occurred) { rollback_define_mock_input(1, {fire: vk_enter}); }
  4. 다양한 입력 조합 테스트 gml rollback_define_mock_input(4, {fire: mb_left, interact: vk_shift, left: ord("W"), right: ord("S")});
  5. 디버깅을 위한 입력 변경 gml rollback_define_mock_input(5, {fire: vk_f1, interact: vk_f2});

이와 같은 활용 예제를 통해 rollback_define_mock_input 함수를 다양한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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