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입자 그룹 삭제

이 문서는 현재 방의 물리 시뮬레이션에서 입자 그룹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삭제할 그룹의 고유 ID를 인수로 받아 해당 그룹을 제거합니다.

함수 설명

함수명: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

문법: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ind)

인수:

인수 타입 설명
ind Physics Particle Group ID 삭제할 입자 그룹의 인덱스(ID)

반환값:

  • N/A (반환값 없음)

사용 예제

다음 코드는 변수 "gp1"에 저장된 ID를 가진 입자 그룹을 시뮬레이션에서 삭제합니다.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gp1);

활용 및 응용 예제

  1. 입자 그룹 생성 후 삭제 gml var gp1 = physics_particle_group_create(); // 입자 그룹에 입자 추가하는 코드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gp1);
  2. 조건에 따라 입자 그룹 삭제 gml if (some_condition) {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gp1); }
  3. 여러 입자 그룹 삭제 gml for (var i = 0; i < group_count; i++) {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groups[i]); }
  4. 입자 그룹 삭제 후 상태 확인 gml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gp1); if (!physics_particle_group_exists(gp1)) { show_message("입자 그룹이 성공적으로 삭제되었습니다."); }
  5. 입자 그룹 삭제와 함께 다른 작업 수행 gml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gp1); // 다른 관련 작업 수행 reset_simulation();

이와 같이 physics_particle_group_delete 함수를 활용하여 물리 시뮬레이션에서 입자 그룹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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