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치 제스처 각도 가져오기
gesture_get_pinch_angle_towards
함수는 하나의 터치가 다른 터치 쪽으로 움직일 때, 핀치 인 제스처가 시작될 수 있는 각도를 가져오는 데 사용됩니다. 이 각도는 도 단위로 측정되며 기본값은 45°입니다.
문법
gesture_get_pinch_angle_towards();
반환값
- 각도 (도 단위)
예제
아래 코드는 핀치 인 제스처의 각도가 45°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으면 45°로 설정합니다.
if (gesture_get_pinch_angle_towards() != 45) {
gesture_pinch_angle_towards(45);
}
활용 예제
예제 번호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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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핀치 제스처의 각도를 변경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 |
2 | 다양한 각도에 따라 다른 반응을 보이는 핀치 제스처 구현 |
3 | 핀치 제스처의 각도를 동적으로 조정하여 게임 내 상호작용을 향상시키는 방법 |
예제 1: 핀치 제스처 각도 변경
// 핀치 제스처 각도를 30°로 설정
gesture_pinch_angle_towards(30);
예제 2: 각도에 따른 반응 구현
var angle = gesture_get_pinch_angle_towards();
if (angle < 30) {
// 특정 동작 실행
} else if (angle >= 30 && angle <= 60) {
// 다른 동작 실행
}
예제 3: 동적 각도 조정
// 게임 상황에 따라 핀치 각도를 조정
if (game_state == "zoom") {
gesture_pinch_angle_towards(45);
} else {
gesture_pinch_angle_towards(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