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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매뉴얼: UWP용 C# 스크립트의 WinRT API

이 문서는 Unity에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용 C#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사용하는 WinRT API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Unity에서 Windows 런타임 API를 사용하기 위한 필수 조건과 예시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RT API 사용 시 요구 사항 Unity 스크립트에서 WinRT API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1.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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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프로파일러를 UWP에 연결하는 방법

Unity는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분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가이드는 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UWP)에서 Unity 프로파일러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UWP에서 Unity 프로파일러 사용하기 Unity 프로파일러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UWP의 제한으로 인해 Unity 에디터와 같은 머신에서 UWP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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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WP 빌드 및 제공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에서 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UWP)으로 프로젝트를 빌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Visual Studio를 사용하여 UWP 앱을 패키징하고 배포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1. Visual Studio C++ 솔루션 생성 Unity에서 UWP 프로젝트를 빌드하면 자동으로 Visual Studio 솔루션이 생성됩니다. 이 솔루션에는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프로젝트 이름 설명 projectName 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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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사용자 매뉴얼: UWP 애플리케이션 배포

개요 Unity에서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원격 Windows 10 이상 기기로 배포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이 가이드를 따르면 Visual Studio 프로젝트를 별도로 생성하지 않고도 Unity 에디터에서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기 포털 설정 UWP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기 포털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Windows 기기의 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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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WP 애플리케이션 배포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를 사용하여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UWP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려면 몇 가지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아래에 단계별 가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1. 프로젝트 빌드 UWP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기 전에 먼저 Unity에서 프로젝트를 빌드해야 합니다. Visual Studio 솔루션을 생성한 후 애플리케이션 배포 작업을 진행합니다. 2. Visual Studio에서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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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매뉴얼: UWP 커맨드 라인 인자

이 문서는 Unity의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에서 커맨드 라인 인자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Unity에서는 개발할 때 커맨드 라인 인자를 줌으로써 플레이어의 실행 방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UWP 앱은 커맨드 라인 인자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별도로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커맨드 라인 인자란? 커맨드 라인 인자는 프로그램의 실행 시 특정 옵션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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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UWP) 빌드 설정

이 문서에서는 Unity의 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UWP)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고 빌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음의 단계를 따라 UWP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UWP 애플리케이션 빌드 방법 1. 파일 선택: File 메뉴에서 Build Settings를 선택합니다. 2. 플랫폼 선택: 플랫폼 창의 리스트에서 UWP를 선택합니다. 3. 참고: UWP는 Windows 컴퓨터에서 Unity를 사용할 때만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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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WP 연결 실행 가이드

Unity에서 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UWP)의 연결 실행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특정 파일 형식이나 프로토콜에 대해 사용자의 기본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연결 실행 API란? 연결 실행 API는 UnityEngine.WSA.Launcher를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가 PC의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파일을 열거나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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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AppCallbacks 클래스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 엔진에서 UWP (Universal Windows Platform)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사용하는 AppCallbacks 클래스에 대한 공식 가이드입니다. 이를 통해 Unity와 애플리케이션 간의 통신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1. AppCallbacks 클래스 소개 AppCallbacks 클래스는 Unity 엔진을 메인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래 예시는 AppCallbacks 클래스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초기화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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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Windows 빌드 설정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에서 Windows 플랫폼용 빌드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공식 가이드입니다. 각 설정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이러한 설정을 활용하는 다양한 예제를 제공합니다. 1. 빌드 설정 접근하기 Windows용 빌드를 생성하려면 파일 메뉴에서 Build Settings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Platform 리스트에서 Windows를 선택하고, Switch Platform을 클릭하여 변경합니다. 2. 빌드 설정 옵션 2.1.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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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IL2CPP 스크립팅 백엔드 가이드

이 가이드는 Unity에서 IL2CPP(Intermediate Language To C++) 스크립팅 백엔드를 사용하여 Windows용 프로젝트를 빌드할 때의 과정을 설명합니다. IL2CPP를 통해 관리되는 C# 코드를 C++로 변환하고, 네이티브 바이너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IL2CPP란? IL2CPP는 Unity의 스크립팅 백엔드 중 하나로, C# 스크립트를 IL 코드로 변환하고 다시 C++ 코드로 컴파일하여 최종적으로 네이티브 실행 파일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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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공식 가이드 문서 요약 (한국어)

매뉴얼 개요 이 문서는 Unity에서의 스크립팅 API 사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Unity 버전 2022.3(LTS)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Windows 플랫폼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IL(무결성 수준) 개요 Windows에서의 무결성 수준은 보안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무결성 제어 기능은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에 IL을 할당하여 리소스에 대한 접근을 제한합니다. IL의 작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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