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UWP 통합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를 사용하여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방법과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UWP 요구 사항 및 호환성
Unity에서 UWP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원하는 CPU 아키텍처
- x86
- x64
- ARM
- ARM64
지원하는 운영체제
- Windows 10 이상
- HoloLens
지원하는 GPU 종류
- DX10
- DX11
- DX12
추가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 Windows 10+ SDK
- Visual Studio 2019 이상
- Windows 개발자 모드 활성화
개발자 모드 활성화
UWP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Windows의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Visual Studio에서 UWP 프로젝트를 처음 열면 개발자 모드 선택 방법에 대한 안내가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의 개발용 기기 활성화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플레이어 로그 위치
플레이어 로그는 아래 경로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user>\AppData\Local\Packages\<productname>\TempState
자세한 내용은 로그 파일 문서를 참고하세요.
활용 예제
예제 1: UWP 애플리케이션 개발 준비
- Visual Studio 설치
- Windows 10 SDK 설치
- Windows 개발자 모드 활성화
예제 2: Unity에서 UWP 프로젝트 설정
- Unity를 열고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
- Build Settings에서 UWP 플랫폼 선택
- 필요한 SDK와 옵션 설정 후 Build 진행
예제 3: UWP 애플리케이션 배포
- UWP 애플리케이션을 패키징
- Windows 스토어에 등록 또는 직렬 배포
예제 4: 문제 해결
- 빌드 오류 발생 시: SDK 설치 확인
- 개발자 모드 비활성화 시: 설정에서 활성화!
결론
Unity를 이용한 UWP 애플리케이션 개발은 위의 요구 사항과 절차에 따라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잘 준비하여 창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보세요!
문서에 대한 추가 질문이나 요청은 Unity 커뮤니티 포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