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인앱 구매(IAP) 설정 가이드 (Amazon Appstore)

개요

이 문서에서는 Unity의 인앱 구매(IAP) 시스템을 Amazon Appstore와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서는 Unity IAP API와 상호작용하기 위한 디지털 항목 및 계정 설정, 테스트, 퍼블리싱 과정을 포함합니다.

인앱 구매 유형

Amazon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인앱 구매는 다음과 같은 유형으로 나뉩니다: - 구독 상품: 정기적인 지불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상품 - 소모품: 사용 후 다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 - 비소모품: 한 번 구매하면 반복 구매가 필요 없는 아이템

Amazon Appstore 시작하기

  1. 개발자 계정 생성: Amazon Developer Portal에서 계정을 만듭니다.
  2. Unity IAP API 구현: 게임 내에서 Unity IAP를 초기화합니다.
  3. 앱 설정: IAP 항목에 대한 제한이 없는 앱을 Amazon Appstore에서 사용합니다.

기기 설정

Android 기기

  1. Amazon Appstore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FireOS 기기에서는 Appstore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3. Amazon App Tester를 설치합니다.
  4. Android SDK를 설치하여 디버그 로그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Unity 앱 설정

Unity IAP를 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Unity IAP 플러그인을 임포트합니다. (Unity 5.3 이상) 2. IAP 타겟 스토어 설정: - 메뉴 Window > Unity IAP > Android > Target Amazon에서 설정하거나, - API를 사용하여 설정합니다. csharp UnityPurchasingEditor.TargetAndroidStore(AndroidStore.AmazonAppStore);

Amazon Appstore 설정

  1. Amazon Developer Portal에서 "Add a New App"을 선택합니다.
  2. 카탈로그 설정:
  3. 작성한 상품 설명을 사용해 Amazon 카탈로그에 항목을 추가합니다.
  4. 앱 페이지의 "In-App Items" 섹션에서 Add a Consumable, Add an Entitlement, Add a Subscription 버튼을 사용합니다.

추가 리소스

  • Android 인앱 구매 스토어의 스토어 교차 설치 문제에 대한 정보는 관련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Unity IAP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nity 공식 문서를 확인하세요.

FAQ

질문 답변
Unity IAP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nity IAP 플러그인을 임포트하고 타겟 스토어를 설정하는 것이 첫 단계입니다.
Amazon Appstore는 어떤 인앱 구매 유형을 지원하나요? 구독, 소모품, 비소모품을 지원합니다.
FireOS 기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FireOS는 Unity에서 지원하지 않지만 타겟팅은 가능합니다.

이 문서는 Unity에서 인앱 구매를 설정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Unity 공식 홈페이지와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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