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iOS 애플리케이션 개발 가이드

이 문서는 Unity에서 iOS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Unity 프로젝트를 iOS에 맞게 설정하고 필요한 종속성을 설치하는 방법, Xcode를 사용하는 방법, Apple ID 및 Apple 개발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1. iOS 환경 설정

Unity에서 iOS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려면 먼저 몇 가지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이 정보는 macOS, iPadOS 및 tvOS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요구사항

  • iOS 빌드 지원 모듈
  • Xcode (macOS 전용)
  • Unity 클라우드 빌드 (macOS가 없는 경우 사용 가능)

시작하기 전에 Unity의 iOS 요구사항 및 호환성 문서를 참고하여 이 플랫폼에 대한 제한 사항을 이해하세요.

2. 종속성 설치

Unity의 종속성은 모듈 형태로 제공됩니다. Unity Hub를 통해 필요한 모듈인 "iOS 빌드 지원"을 설치해야 합니다. 새로운 Unity 버전을 설치할 때 이 모듈을 설치하거나 기존 설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듈 설치 방법

  • Unity Hub에서 에디터와 모듈 다운로드 및 설치를 참조하세요.
  • 기존 설치에 모듈을 추가하려면 "모듈 추가"를 참조하세요.

3. Xcode 설치

iOS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려면 Unity는 Xcode 프로젝트를 생성해야 하며, 사용자가 최종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Xcode는 macOS만 지원하므로, macOS가 실행되지 않는 환경에서는 로컬 빌드가 불가능합니다. Unity 클라우드 빌드를 사용하면 이러한 제한을 피할 수 있습니다.

Ycode 설치 방법

자세한 내용은 Xcode 문서를 참조하세요.

4. Apple ID 및 개발자 프로그램 가입

iOS 기기에서 빌드를 테스트하려면 무료 Apple ID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앱 스토어에 앱을 배포하거나 게임 센터, 인앱 구매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Apple 개발자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합니다.

Apple ID 추가 방법

Xcode에 Apple ID를 추가하려면 Xcode에 Apple ID 추가 문서의 단계를 따르세요.

추가 리소스

링크 설명
iOS 플레이어 설정 iOS 빌드를 위한 플레이어 설정 안내
iOS용 개발 iOS 개발 시작 가이드
Apple 개발자 프로그램 Apple 개발자 프로그램 가입 정보

코드 및 예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Unity 공식 문서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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