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매뉴얼: 스크립팅 API
릴레이 패키지 소개
개요
릴레이 패키지는 피어 호스트 게임의 플레이어와 서버를 연결하여 게임의 안정성과 개인정보 보호, 그리고 플랫폼 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이를 통해 다중 영역 지원 및 게임 호스트 참여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작하기
- Unity 대시보드에서 프로젝트의 리슨 서버 UDP 네트워킹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코드 예시
게임 호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할당 서비스를 구현하는 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코드 예제는 여기에서 제공됩니다.
버전 정보
- 릴리스 버전: 1.0.5
- 호환성: Unity 2022.3과 호환됨
지원 및 문서
아래의 문서는 Unity의 다양한 패키지와 기능 세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날짜 | 버전 | 변경 내용 | 설명 | 상태 | 문서 위치 |
---|---|---|---|---|---|
2022.3 | 1.0.5 | 초기 릴리스 | Unity와의 호환성을 가집니다. | 사용 가능 | com.unity.services.relay@1.0 |
2023.2 | 1.0.5 | 성능 개선 | UDP 네트워킹 성능 향상 | 사용 가능 | com.unity.services.relay@1.0 |
2023.1 | 1.0.5 | 보안 패치 | 개인정보 보호 방침 강화 | 사용 가능 | com.unity.services.relay@1.0 |
활용 및 응용 예제
- 게임 호스트 경험 개선:
- 서버의 안정성을 높여 게임의 호스트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플랫폼 간 커뮤니케이션:
- 플레이어들이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도 원활하게 소통하도록 지원합니다.
- 안전한 멀티플레이어 환경:
- 개인정보 보호 기능을 통해 더 안전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문서는 Unity를 사용하는 개발자들이 릴레이 패키지를 통해 게임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합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다면 Unity 기술 자료나 포럼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