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Ads Mediation 패키지 가이드
Unity Ads Mediation 패키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광고 네트워크와 통합하고 앱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는 Unity를 활용하여 광고 수익화를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Ads Mediation 패키지 개요
Ads Mediation 패키지는 Unity LevelPlay와 함께 작동하여 앱에서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패키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앱 비딩: 광고 네트워크가 경매를 통해 광고 공간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워터폴 광고 전략: 다양한 광고 네트워크를 순차적으로 활용하여 최적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 A/B 테스트: 광고 전략을 테스트하고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한 A/B Testing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크로스 프로모션: 다양한 앱 간에 사용자 및 광고를 상호 프로모션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Ads Mediation을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Unity 에디터에서 Ads Mediation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 설치 후 임포트 프로세스를 통해 필요한 파일과 리소스를 추가합니다.
지원되는 플랫폼
- Android
- iOS
버전 정보
- 패키지 버전: 1.0.0
- 호환되는 Unity 에디터 버전: 2022.3
문서 및 자료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Unity LevelPlay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Unity LevelPlay 문서
활용 예제
기본 사용 예제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Services.Mediation;
public class A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Initialize Ads Mediation
InitializeAds();
}
private void InitializeAds()
{
MediationService.Initialize();
}
public void LoadAd()
{
// Load an ad
var ad = Advertisement.Load("myAdUnit");
ad.OnAdLoaded += OnAdLoaded;
}
private void OnAdLoaded()
{
// Show the ad when it's loaded
Advertisement.Show("myAdUnit");
}
}
A/B 테스트 예제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BTestExample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Start an A/B Test
StartABTest();
}
private void StartABTest()
{
// Define the parameters for the A/B test
var testParams = new ABTestParameters();
var result = ABTest.Run(testParams);
}
}
이 문서를 통해 Unity Ads Mediation 패키지를 활용하여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Unity 기술 포럼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