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Ads Mediation 패키지 가이드

Unity Ads Mediation 패키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광고 네트워크와 통합하고 앱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는 Unity를 활용하여 광고 수익화를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Ads Mediation 패키지 개요

Ads Mediation 패키지는 Unity LevelPlay와 함께 작동하여 앱에서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패키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앱 비딩: 광고 네트워크가 경매를 통해 광고 공간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워터폴 광고 전략: 다양한 광고 네트워크를 순차적으로 활용하여 최적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 A/B 테스트: 광고 전략을 테스트하고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한 A/B Testing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크로스 프로모션: 다양한 앱 간에 사용자 및 광고를 상호 프로모션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Ads Mediation을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Unity 에디터에서 Ads Mediation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2. 설치 후 임포트 프로세스를 통해 필요한 파일과 리소스를 추가합니다.

지원되는 플랫폼

  • Android
  • iOS

버전 정보

  • 패키지 버전: 1.0.0
  • 호환되는 Unity 에디터 버전: 2022.3

문서 및 자료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Unity LevelPlay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Unity LevelPlay 문서

활용 예제

기본 사용 예제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Services.Mediation;

public class A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Initialize Ads Mediation
        InitializeAds();
    }

    private void InitializeAds()
    {
        MediationService.Initialize();
    }

    public void LoadAd()
    {
        // Load an ad
        var ad = Advertisement.Load("myAdUnit");
        ad.OnAdLoaded += OnAdLoaded;
    }

    private void OnAdLoaded()
    {
        // Show the ad when it's loaded
        Advertisement.Show("myAdUnit");
    }
}

A/B 테스트 예제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BTestExample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Start an A/B Test
        StartABTest();
    }

    private void StartABTest()
    {
        // Define the parameters for the A/B test
        var testParams = new ABTestParameters();
        var result = ABTest.Run(testParams);
    }
}

이 문서를 통해 Unity Ads Mediation 패키지를 활용하여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Unity 기술 포럼을 이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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