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최대 40% 할인 및 무료 체험판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1월 18일, 디아블로4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아블로4의 최신 확장팩인 "증오의 그릇"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디아블로4 본편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디아블로4와 확장팩인 "증오의 그릇"의 합본 상품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디아블로4 일반판은 40% 할인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배틀넷에서는 12월 3일, 엑스박스에서는 12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1월 20일부터 12월 2일까지는 배틀넷에서 '혼령사 체험판'을 통해 확장팩에서 새롭게 추가된 직업인 혼령사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체험판에서는 혼령사의 고유 기술과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으며, 최대 25레벨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본 게임의 스토리와 퀘스트의 도입부를 플레이할 수 있다.
체험판 이용자는 혼령 전당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빌드를 육성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된다. 11월 20일부터는 복귀 이용자를 위해 특별 이벤트가 마련되어, 영원의 영역 캐릭터 1개(확장팩 소유자는 2개)를 즉시 50레벨까지 올릴 수 있는 복귀 환영 부스트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빌드, 강력한 전설 아이템, 모든 릴리트의 제단 잠금 해제가 가능하다.
단, 이번 복귀 환영 부스트는 혼령사 캐릭터나 무료 체험 이용자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처럼 디아블로4의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