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지스타 2024에서 하이브IM 게임 '아키텍트' 홍보에 나서
하이브IM의 AAA급 게임 '아키텍트'를 알리기 위해 가수 김종국이 지스타 2024에 참여했다. 김종국은 16일 부산 벡스코 제 2전시장 내 하이브IM 메인부스를 방문하여 특별한 무대 이벤트에 참석했다.
이날 김종국은 건강한 게임 플레이 방법을 안내하는 퍼스널 트레이너로 변신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하이브IM은 이번 지스타 2024에 처음으로 참가하여 '아키텍트'를 선보였으며, B2C관 제2전시장에 100부스 규모의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아키텍트'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하여 개발된 차세대 하이엔드 MMORPG로, 하이브IM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AAA 대작이다. 김종국은 무대에서 관람객들과 함께 올바른 게임 자세에 대한 미션을 수행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게임을 마친 후에는 관람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했으며,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퀴즈쇼도 진행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행사 현장에는 '아키텍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고, 많은 관객들이 게임을 체험하기 위해 모였다.
하이브IM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키텍트'의 홍보와 더불어 참여한 관람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도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