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지스타 2024서 신규 콘텐츠 공개와 팬들과의 소통 강화
넷마블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4'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무대 행사를 개최하고, 이 게임의 개발 방향성과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2014년에 출시된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전투 시스템을 계승하면서, 현대적인 그래픽과 스토리 연출로 리메이크된 게임이며,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김정기 넷마블넥서스 개발총괄 PD는 원작의 캐릭터와 전략성을 유지하여 기존 팬들에게 친숙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넷마블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려는 의도를 드러냈다.
이 날 행사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시식회'라는 제목으로 진행되었으며, 넷마블관에서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Q&A 시간을 갖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이러한 행사들은 게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며, 게임의 특성과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이 게임은 기존의 팬들에게는 추억을, 새로운 사용자에게는 매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지스타에서의 발표는 게임 커뮤니티와 언론의 주목을 받으며,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향후 개발 일정과 마케팅 전략들도 관심을 끌고 있다. 개발진은 게임이 출시되기 전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할 계획이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