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yncHTTPEvent 설명서

개요

AsyncHTTPEventhttp_*() 함수 중 하나인 http_post_string의 콜백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이 이벤트는 수신된 모든 데이터 패킷에 대해 트리거되지 않고, 다운로드 중에 메인 게임 루프 내에서 업데이트됩니다.

주요 변수

  • async_load: 이 이벤트에 독점적으로 저장되는 ADS 맵입니다. 이 변수는 이 이벤트 내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각 함수에 대한 코드 예제는 이 이벤트의 사용법을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활용 예제

1. HTTP POST 요청

var url = "http://example.com/api";
var data = "key=value";
http_post_string(url, data);

2. AsyncHTTPEvent 처리

if (async_load[? "id"] == http_request_id) {
    var response = async_load[? "result"];
    // 응답 처리 로직
}

3. 데이터 다운로드 후 게임 상태 업데이트

if (async_load[? "id"] == http_request_id) {
    var jsonData = async_load[? "result"];
    // JSON 데이터 파싱 및 게임 상태 업데이트
}

4. 오류 처리

if (async_load[? "id"] == http_request_id) {
    if (async_load[? "status"] != 200) {
        // 오류 처리 로직
    }
}

표: AsyncHTTPEvent 관련 함수

함수 이름 설명
http_post_string 문자열 데이터를 POST 요청으로 전송합니다.
http_get GET 요청을 통해 데이터를 요청합니다.
http_delete DELETE 요청을 통해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http_put PUT 요청을 통해 데이터를 업데이트합니다.
async_load 비동기 로드된 데이터에 접근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AsyncHTTPEvent의 기본 개념과 활용 예제를 설명했습니다. 추가적인 세부 사항은 각 함수의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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