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her 기능 설명

Feather는 GML 코드 스크립트에서 지능형 코드 완성과 향상된 구문 검사를 제공하며, 스마트 리팩토링 옵션도 지원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Feather가 GML 코드 편집기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나열합니다. 이 기능은 Feather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목록

기능 설명
Hover 정보 함수, 스프라이트, 색상 등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해당 정보가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함수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설명과 인수가 표시됩니다.
자산 리팩토링 자산 브라우저에서 자산 이름을 변경하면 Feather가 프로젝트 코드의 모든 참조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빠른 수정 코드에서 오류나 경고가 발생하면 해당 줄에 커서를 두고 CTRL/CMD + Q를 눌러 빠른 수정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모든 참조 찾기 변수 위에 커서를 두고 F3을 눌러 프로젝트 내 모든 참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참조 나열 변수 위에 커서를 두고 SHIFT + F3을 눌러 선택한 변수의 모든 참조를 목록으로 표시합니다.

활용 예제

Hover 정보 활용 예제

// 함수에 마우스를 올리면 설명과 인수가 표시됩니다.
function exampleFunction(arg1, arg2) {
    // 함수 내용
}

자산 리팩토링 활용 예제

// 자산 이름을 변경한 후, Feather가 자동으로 모든 참조를 업데이트합니다.
var mySprite = sprite_mySprite; // sprite_mySprite를 다른 이름으로 변경

빠른 수정 활용 예제

// 오류가 발생한 줄에 커서를 두고 빠른 수정 메뉴를 열어 수정합니다.
if (surface_target == undefined) {
    // 오류 발생
}

모든 참조 찾기 활용 예제

// 변수의 모든 참조를 찾기 위해 F3을 눌러 검색합니다.
var myVariable = 10;

모든 참조 나열 활용 예제

// SHIFT + F3을 눌러 선택한 변수의 모든 참조를 나열합니다.
var anotherVariable = myVariable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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