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games 환경 설정

GX.games 환경 설정 설명

이 섹션에서는 GX.games의 현재 선택된 환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요 프로덕션 환경과 샌드박스 환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 환경 JSON 파일이 포함된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환경 선택 옵션

환경 종류 설명
주요 프로덕션 환경 실제 게임이 운영되는 환경입니다.
샌드박스 환경 테스트 및 개발을 위한 안전한 환경입니다.

사용자 정의 환경 설정

사용자는 JSON 파일을 통해 환경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들은 특정 설정이나 기능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활용 예제

예제 1: 프로덕션 환경 설정

// 프로덕션 환경으로 설정
gx_set_environment("production");

예제 2: 샌드박스 환경 설정

// 샌드박스 환경으로 설정
gx_set_environment("sandbox");

예제 3: 사용자 정의 환경 경로 설정

// 사용자 정의 환경 JSON 파일 경로 설정
gx_set_custom_environment_path("path/to/custom/environment.json");

예제 4: 현재 환경 확인

// 현재 선택된 환경 확인
var current_env = gx_get_current_environment();
show_message("현재 환경: " + current_env);

예제 5: 환경 변경 후 초기화

// 환경 변경 후 초기화
gx_reset_environment();

이 문서에서는 GX.games의 환경 설정 방법과 다양한 활용 예제를 제공하였습니다.

Read more

기술 문서 해설 및 활용 예제

이 문서는 특정 기술에 대한 설명과 활용 방법을 다룹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설하고, 다양한 활용 및 응용 예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술 개요 이 기술은 게임 개발에서 자주 사용되는 기능으로, 특정 작업을 자동화하거나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주로 게임의 로직을 구성하거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요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키워드 설명서

이 문서는 특정 키워드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을 제공합니다. 문법 (arguments); 인수 인수 이름 유형 설명 argument_name 인수에 대한 설명을 여기에 작성합니다. 반환값 (선택적 설명) 예제 code_example() { // 여기에 코드 예제를 설명합니다. } 코드 예제 설명 위의 코드 예제는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함수의 기본 구조를 보여줍니다. 이 함수는 인수를 받아들이고, 특정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GameMaker 환경 설정 및 기능

이 문서에서는 GameMaker의 환경 설정 및 다양한 IDE 기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주요 항목들입니다: IDE 환경 설정 IDE(통합 개발 환경) 설정은 GameMaker의 전반적인 사용 경험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개인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설정 항목 설정 항목 설명 테마 IDE의 색상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GameMaker IDE 설명서

GameMaker IDE는 게임을 만들고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주요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 화면부터 게임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편집기 창까지 포함되며, 매뉴얼과 다양한 튜토리얼에서 IDE라고 언급됩니다. IDE의 구성 요소 다음 섹션에서는 IDE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1. 설정 및 기능 IDE의 설정 및 기능은 사용자가 게임 개발을 보다 효율적으로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