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관리자 설정
이 문서는 패키지 관리자의 설정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패키지 관리자는 게임 개발 시 필요한 다양한 패키지를 설치하고 관리하는 도구입니다. 아래는 각 설정 항목에 대한 설명입니다.
설정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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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설치 디렉토리 | 패키지가 설치되는 디렉토리입니다. GMRT 설정이 이 디렉토리를 참조해야 합니다. |
기본 소스 URL | 기본 패키지 소스의 URL입니다. |
NPM 경로 | 선택 사항으로, 자신의 NPM 버전을 사용하고 싶을 때 설정합니다. |
Node 경로 | 선택 사항으로, 자신의 Node.js 버전을 사용하고 싶을 때 설정합니다. |
빌드 유형 | 사용할 패키지 관리자의 빌드 유형입니다. |
타겟 트리플 | GMRT를 사용할 때 패키지를 가져오기 위한 빌드 조합입니다. |
플랫폼 | GMRT를 사용할 때 패키지를 가져오기 위한 빌드 플랫폼입니다. |
활용 예제
아래는 패키지 관리자의 설정을 활용하는 몇 가지 예제입니다.
예제 1: 패키지 설치 디렉토리 설정
// 패키지 설치 디렉토리 설정
package_manager_set_install_directory("C:/MyGame/Packages");
예제 2: 기본 소스 URL 설정
// 기본 소스 URL 설정
package_manager_set_default_source("https://my-package-source.com");
예제 3: NPM 경로 설정
// NPM 경로 설정
package_manager_set_npm_path("C:/Program Files/nodejs/npm");
예제 4: Node 경로 설정
// Node 경로 설정
package_manager_set_node_path("C:/Program Files/nodejs/node");
예제 5: 빌드 유형 설정
// 빌드 유형 설정
package_manager_set_build_type("release");
예제 6: 타겟 트리플 설정
// 타겟 트리플 설정
package_manager_set_target_triple("x86_64-windows-msvc");
예제 7: 플랫폼 설정
// 플랫폼 설정
package_manager_set_platform("windows");
이와 같이 패키지 관리자의 다양한 설정을 통해 개발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