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꼴 편집기 설정

글꼴 편집기 설정은 글꼴 편집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래에는 사용 가능한 다양한 옵션과 각 옵션의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옵션 설명
GameMaker1 프로젝트에서 가져온 글꼴 업데이트 이 옵션이 체크되면 GameMaker는 글꼴을 업데이트하고 텍스처를 재생성하려고 시도합니다. 이 작업은 다음 조건이 충족될 때만 발생합니다:
- 이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어야 함
- 해당 글꼴이 컴퓨터에 있어야 함
- GameMaker가 글꼴 패밀리에서 일치하는 글꼴을 찾을 수 있어야 함 (가장 일반적인 가져오기 불일치 원인)
캐시된 글꼴 텍스처가 없는 경우 GameMaker1 글꼴에 캐시된 글꼴 텍스처가 없는 경우에도 이 작업이 발생합니다. 레거시 글꼴을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GameMaker는 캐시된 글꼴 텍스처를 사용하며, 글꼴 편집기는 더 이상 글꼴을 편집할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백업 및 다른 글꼴로 업데이트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백업된 글꼴 저장 클릭하면 글꼴을 편집할 수 있으며, 누락된 글꼴을 추가하거나 다른 글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백업된 글꼴은 글꼴 자산 폴더에 <font name>.yy.gms1<font name>.png.gms1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이러한 파일을 복원하려면 <font name>.yy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하고 파일 이름에서 .gms1 확장자를 제거하여 교체합니다.
중요! 모든 자산은 이름을 .yy 파일에 저장하므로, 이 파일을 편집하고 <name> 필드에 리소스의 올바른 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 (다른 경우).
실패한 콘텐츠 재생성 대화 상자 자동 선택 글꼴 자산 텍스처를 재생성하려고 할 때 경고가 표시됩니다. 이 옵션을 "OK"로 설정하면 경고 없이 글꼴이 재생성됩니다.
실패한 글꼴 재생성 대화 상자 자동 선택 글꼴 자산 텍스처의 재생성이 실패할 경우 경고가 표시됩니다. 이 옵션을 "OK"로 설정하면 메시지를 건너뜁니다.
가져온 레거시 글꼴 업그레이드 자동 선택 레거시 프로젝트를 가져올 때 레거시 글꼴에 대한 경고와 업그레이드 제안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OK"로 설정하면 메시지 없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승인됩니다.

활용 예제

// 글꼴 업데이트 예제
if (font_exists("MyFont")) {
    font_update("MyFont");
}

// 글꼴 텍스처 재생성 예제
if (font_texture_needs_regeneration("MyFont")) {
    regenerate_font_texture("MyFont");
}

// 레거시 글꼴 업그레이드 예제
if (is_legacy_font("OldFont")) {
    upgrade_legacy_font("OldFont");
}
// 글꼴 백업 예제
backup_font("MyFont");

// 글꼴 복원 예제
restore_font("MyFont");
// 자동 선택 예제
set_auto_select_for_failed_regeneration(true);
set_auto_select_for_failed_font_upgrade(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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