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games 게임 옵션

GX.games의 게임 옵션을 사용하면 게임 및 모드의 속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이 제공됩니다:

일반

이 섹션에서는 GX.games에 실행 파일을 업로드할 때 "게임으로 업로드"를 선택할 때 사용되는 옵션을 표시합니다. 이 창은 GX.games 로그인 상태를 보여줍니다. 새로 고침 아이콘을 클릭하여 Opera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설명

옵션 설명
게임 선택 기존 게임을 업데이트하거나 새 게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이름 GX.games에서의 게임 이름(제목)입니다. 허용된 문자만 사용해야 업로드가 성공합니다.
버전 마지막으로 업로드된 게임의 버전입니다. 게임이 GX.games에 업로드되기 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버전 다음 GX.games 업로드에 사용할 버전 번호입니다. 업로드 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GX.games 등록 새 항목을 GX.games에 등록하는 버튼입니다. "게임 선택"이 "새 게임"으로 설정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그룹 선택 새 게임을 업로드하기 전에 게임이 속할 스튜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Opera에서 게임 편집 GX.create를 열고 게임의 "게임 세부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후에만 클릭할 수 있습니다.
내부 공유 URL GX.create에서 활성화된 경우에만 게임의 비공식 버전을 엽니다.
공개 공유 URL GX.create에서 활성화된 경우에만 게임의 공식 버전을 엽니다.

그래픽

여기에서는 게임이 표시되는 방식과 관련된 세부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설명
커서 표시 게임 시작 시 마우스 커서의 가시성을 제어합니다. 마우스 입력이 필요 없는 게임에 유용합니다.
픽셀 간 색상 보간 픽셀을 "부드럽게" 만드는 비선형 보간을 켭니다. 선명한 픽셀 그래픽에는 꺼야 하며, 부드러운 그래픽에는 켜야 합니다.
스케일링 게임이 브라우저 내에서 종횡비를 유지하도록 자동으로 스케일링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 페이지 크기 설정 기본 크기는 2048x2048이며, 256x256에서 8192x8192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버튼 이 플랫폼의 텍스처 페이지를 생성하고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는 창을 엽니다.

모드

이 섹션에서는 "라이브 배경화면 모드로 업로드"를 선택할 때 사용되는 옵션을 표시합니다. 이 창은 GX.games 로그인 상태를 보여줍니다. 새로 고침 아이콘을 클릭하여 Opera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설명

옵션 설명
모드 선택 기존 모드를 업데이트하거나 새 모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드 이름 GX.games에서의 모드 이름(제목)입니다. 허용된 문자만 사용해야 업로드가 성공합니다.
버전 마지막으로 업로드된 모드의 버전입니다. 모드가 GX.games에 업로드되기 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버전 다음 GX.games 업로드에 사용할 버전 번호입니다. 업로드 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GX.games 등록 새 항목을 GX.games에 등록하는 버튼입니다. "모드 선택"이 "새 모드"로 설정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그룹 선택 새 모드를 업로드하기 전에 모드가 속할 스튜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Opera에서 모드 편집 GX.create를 열고 모드의 세부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후에만 클릭할 수 있습니다.
내부 공유 URL GX.create에서 활성화된 경우에만 모드의 비공식 버전을 엽니다.
공개 공유 URL GX.create에서 활성화된 경우에만 모드의 공식 버전을 엽니다.

활용 예제

게임 업로드 예제

// 게임 업로드 함수
function uploadGame(gameName, version) {
    // 게임 이름과 버전 설정
    setGameName(gameName);
    setGameVersion(version);
    // 게임 업로드 실행
    executeUpload();
}

모드 업로드 예제

// 모드 업로드 함수
function uploadMod(modName, version) {
    // 모드 이름과 버전 설정
    setModName(modName);
    setModVersion(version);
    // 모드 업로드 실행
    executeUpload();
}

그래픽 설정 예제

// 그래픽 설정 함수
function configureGraphics(displayCursor, interpolateColors) {
    setDisplayCursor(displayCursor);
    setInterpolateColors(interpolateColors);
}

스케일링 설정 예제

// 스케일링 설정 함수
function setScaling(scaleType) {
    if (scaleType == "full") {
        enableFullScale();
    } else {
        maintainAspectRati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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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문서 해설 및 활용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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