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games 게임 옵션
GX.games의 게임 옵션을 사용하면 게임 및 모드의 속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이 제공됩니다:
일반
이 섹션에서는 GX.games에 실행 파일을 업로드할 때 "게임으로 업로드"를 선택할 때 사용되는 옵션을 표시합니다. 이 창은 GX.games 로그인 상태를 보여줍니다. 새로 고침 아이콘을 클릭하여 Opera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설명
옵션 | 설명 |
---|---|
게임 선택 | 기존 게임을 업데이트하거나 새 게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이름 | GX.games에서의 게임 이름(제목)입니다. 허용된 문자만 사용해야 업로드가 성공합니다. |
버전 | 마지막으로 업로드된 게임의 버전입니다. 게임이 GX.games에 업로드되기 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다음 버전 | 다음 GX.games 업로드에 사용할 버전 번호입니다. 업로드 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GX.games 등록 | 새 항목을 GX.games에 등록하는 버튼입니다. "게임 선택"이 "새 게임"으로 설정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
그룹 선택 | 새 게임을 업로드하기 전에 게임이 속할 스튜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Opera에서 게임 편집 | GX.create를 열고 게임의 "게임 세부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후에만 클릭할 수 있습니다. |
내부 공유 URL | GX.create에서 활성화된 경우에만 게임의 비공식 버전을 엽니다. |
공개 공유 URL | GX.create에서 활성화된 경우에만 게임의 공식 버전을 엽니다. |
그래픽
여기에서는 게임이 표시되는 방식과 관련된 세부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션 | 설명 |
---|---|
커서 표시 | 게임 시작 시 마우스 커서의 가시성을 제어합니다. 마우스 입력이 필요 없는 게임에 유용합니다. |
픽셀 간 색상 보간 | 픽셀을 "부드럽게" 만드는 비선형 보간을 켭니다. 선명한 픽셀 그래픽에는 꺼야 하며, 부드러운 그래픽에는 켜야 합니다. |
스케일링 | 게임이 브라우저 내에서 종횡비를 유지하도록 자동으로 스케일링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텍스처 페이지 크기 설정 | 기본 크기는 2048x2048이며, 256x256에서 8192x8192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버튼 | 이 플랫폼의 텍스처 페이지를 생성하고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는 창을 엽니다. |
모드
이 섹션에서는 "라이브 배경화면 모드로 업로드"를 선택할 때 사용되는 옵션을 표시합니다. 이 창은 GX.games 로그인 상태를 보여줍니다. 새로 고침 아이콘을 클릭하여 Opera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설명
옵션 | 설명 |
---|---|
모드 선택 | 기존 모드를 업데이트하거나 새 모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모드 이름 | GX.games에서의 모드 이름(제목)입니다. 허용된 문자만 사용해야 업로드가 성공합니다. |
버전 | 마지막으로 업로드된 모드의 버전입니다. 모드가 GX.games에 업로드되기 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다음 버전 | 다음 GX.games 업로드에 사용할 버전 번호입니다. 업로드 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GX.games 등록 | 새 항목을 GX.games에 등록하는 버튼입니다. "모드 선택"이 "새 모드"로 설정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
그룹 선택 | 새 모드를 업로드하기 전에 모드가 속할 스튜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Opera에서 모드 편집 | GX.create를 열고 모드의 세부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후에만 클릭할 수 있습니다. |
내부 공유 URL | GX.create에서 활성화된 경우에만 모드의 비공식 버전을 엽니다. |
공개 공유 URL | GX.create에서 활성화된 경우에만 모드의 공식 버전을 엽니다. |
활용 예제
게임 업로드 예제
// 게임 업로드 함수
function uploadGame(gameName, version) {
// 게임 이름과 버전 설정
setGameName(gameName);
setGameVersion(version);
// 게임 업로드 실행
executeUpload();
}
모드 업로드 예제
// 모드 업로드 함수
function uploadMod(modName, version) {
// 모드 이름과 버전 설정
setModName(modName);
setModVersion(version);
// 모드 업로드 실행
executeUpload();
}
그래픽 설정 예제
// 그래픽 설정 함수
function configureGraphics(displayCursor, interpolateColors) {
setDisplayCursor(displayCursor);
setInterpolateColors(interpolateColors);
}
스케일링 설정 예제
// 스케일링 설정 함수
function setScaling(scaleType) {
if (scaleType == "full") {
enableFullScale();
} else {
maintainAspectRati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