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 변수 설명

롤백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변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턴스 변수

변수 이름 설명
player_id 플레이어의 고유 ID
player_local 플레이어의 로컬 상태
player_name 플레이어의 이름
player_avatar_sprite 플레이어의 아바타 스프라이트
player_avatar_url 플레이어의 아바타 URL
player_type 플레이어의 유형
player_user_id 플레이어의 사용자 ID
player_prefs 플레이어의 설정

글로벌 변수

변수 이름 설명
rollback_game_running 현재 롤백 게임이 실행 중인지 여부
rollback_current_frame 현재 롤백 프레임
rollback_confirmed_frame 확인된 롤백 프레임
rollback_api_server 롤백 API 서버 주소

활용 예제

다음은 롤백 변수를 활용한 다양한 예제입니다.

플레이어 정보 설정

player_id = 1;
player_name = "홍길동";
player_avatar_sprite = spr_avatar;
player_avatar_url = "http://example.com/avatar.png";

게임 상태 확인

if (rollback_game_running) {
    show_message("게임이 실행 중입니다.");
} else {
    show_message("게임이 중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설정 저장

player_prefs = ds_map_create();
ds_map_add(player_prefs, "음악", true);
ds_map_add(player_prefs, "효과음", true);

롤백 프레임 처리

if (rollback_current_frame > rollback_confirmed_frame) {
    // 롤백 처리 로직
}

이 문서에서는 롤백 시스템의 변수와 그 활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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