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터 변환 함수 설명

이 문서는 주어진 값을 포인터 데이터 타입으로 변환하는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입력값이 실수, 문자열, int64, int32 또는 포인터 중 하나일 때만 작동합니다. 다른 데이터 타입이 입력될 경우 게임이 오류 메시지와 함께 종료됩니다.

함수 문법

ptr(n);

인수 설명

인수 이름 타입 설명
n 실수, 문자열, 포인터 변환할 값

반환값

  • 포인터

예제

다음 코드는 변수 "val"이 포인터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포함하지 않을 경우 포인터를 할당하는 예제입니다.

if (!is_ptr(val)){
    val = ptr(application_surface);
}

활용 예제

예제 1: 포인터 변환 후 사용

var myValue = 5.0; // 실수
var myPointer = ptr(myValue); // 포인터로 변환

예제 2: 문자열을 포인터로 변환

var myString = "Hello, World!";
var stringPointer = ptr(myString); // 문자열을 포인터로 변환

예제 3: int32 값을 포인터로 변환

var myInt32 = 123456;
var intPointer = ptr(myInt32); // int32를 포인터로 변환

예제 4: 포인터 체크 및 변환

var someValue = 10;
if (!is_ptr(someValue)) {
    someValue = ptr(someValue); // 포인터가 아닐 경우 변환
}

예제 5: 포인터를 사용한 데이터 접근

var dataPointer = ptr(application_surface);
if (is_ptr(dataPointer)) {
    // 포인터를 사용하여 데이터에 접근
}

이 문서에서는 포인터 변환 함수의 사용법과 다양한 활용 예제를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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