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Live 사용자 후원 ID 가져오기

이 문서는 Xbox Live에서 특정 사용자의 후원 ID를 가져오는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함수 설명

함수 이름

xboxlive_sponsor_for_user

문법

xboxlive_sponsor_for_user(user_id);

매개변수

매개변수 이름 타입 설명
user_id Xbox 사용자 ID 확인할 사용자의 ID 포인터

반환값

  • Xbox 후원 ID

사용 예제

다음은 사용자의 후원 ID를 가져오는 예제입니다.

var _uid = xboxlive_user_for_pad(0);
sponsor = xboxlive_sponsor_for_user(_uid);

위 코드는 게임패드 [0] 슬롯에 할당된 사용자의 ID 포인터를 가져온 후, 해당 ID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후원 ID를 검색합니다.

활용 및 응용 예제

  1. 후원 ID를 기반으로 사용자 정보 표시하기 gml var _uid = xboxlive_user_for_pad(0); var sponsor = xboxlive_sponsor_for_user(_uid); if (sponsor != -1) { show_message("사용자의 후원 ID는: " + string(sponsor)); } else { show_message("후원 ID를 찾을 수 없습니다."); }
  2. 후원 ID를 이용한 게임 내 보상 시스템 gml var _uid = xboxlive_user_for_pad(0); var sponsor = xboxlive_sponsor_for_user(_uid); if (sponsor == SOME_SPECIFIC_SPONSOR_ID) { grant_reward(); }
  3. 후원 ID에 따라 다른 기능 활성화하기 gml var _uid = xboxlive_user_for_pad(0); var sponsor = xboxlive_sponsor_for_user(_uid); switch (sponsor) { case SPONSOR_A: activate_feature_a(); break; case SPONSOR_B: activate_feature_b(); break; default: activate_default_feature(); break; }
  4. 후원 ID를 기록하여 분석하기 gml var _uid = xboxlive_user_for_pad(0); var sponsor = xboxlive_sponsor_for_user(_uid); log_sponsor_id(_uid, sponsor);

이와 같이 xboxlive_sponsor_for_user 함수를 활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Read more

기술 문서 해설 및 활용 예제

이 문서는 특정 기술에 대한 설명과 활용 방법을 다룹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설하고, 다양한 활용 및 응용 예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술 개요 이 기술은 게임 개발에서 자주 사용되는 기능으로, 특정 작업을 자동화하거나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주로 게임의 로직을 구성하거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요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키워드 설명서

이 문서는 특정 키워드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을 제공합니다. 문법 (arguments); 인수 인수 이름 유형 설명 argument_name 인수에 대한 설명을 여기에 작성합니다. 반환값 (선택적 설명) 예제 code_example() { // 여기에 코드 예제를 설명합니다. } 코드 예제 설명 위의 코드 예제는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함수의 기본 구조를 보여줍니다. 이 함수는 인수를 받아들이고, 특정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GameMaker 환경 설정 및 기능

이 문서에서는 GameMaker의 환경 설정 및 다양한 IDE 기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주요 항목들입니다: IDE 환경 설정 IDE(통합 개발 환경) 설정은 GameMaker의 전반적인 사용 경험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개인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설정 항목 설정 항목 설명 테마 IDE의 색상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GameMaker IDE 설명서

GameMaker IDE는 게임을 만들고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주요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 화면부터 게임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편집기 창까지 포함되며, 매뉴얼과 다양한 튜토리얼에서 IDE라고 언급됩니다. IDE의 구성 요소 다음 섹션에서는 IDE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1. 설정 및 기능 IDE의 설정 및 기능은 사용자가 게임 개발을 보다 효율적으로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