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Live 사용자 평판 점수 조회

이 문서는 Xbox Live 사용자 평판 점수를 조회하는 함수인 xboxlive_reputation_for_user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를 사용하면 특정 사용자 ID에 대한 Xbox Live 평판 점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함수 구문

xboxlive_reputation_for_user(requesting_user_id);

인수 설명

인수 유형 설명
requesting_user_id 포인터 평판 점수를 확인할 사용자의 ID 포인터입니다.

반환 값

  • 실수형 값 (Real): 해당 사용자의 Xbox Live 평판 점수입니다.

예제 코드

아래 코드는 로그인한 사용자들의 게임 데이터를 다양한 전역 배열에 저장하는 예제입니다.

var _a = 0;
var _num = xboxlive_get_user_count();
for (var i = 0; i < _num; ++i) {
    var _uid = xboxlive_get_user(i);
    if (_uid != pointer_null) {
        global.UserName[_a] = xboxlive_gamedisplayname_for_user(_uid);
        global.UserScore[_a] = xboxlive_gamerscore_for_user(_uid);
        global.UserRep[_a] = xboxlive_reputation_for_user(_uid);
        global.UserAvatar[_a] = xboxlive_sprite_add_from_gamerpicture(_uid, 256, 0, 0);
        ++_a;
    }
}

위의 코드는 로그인한 사용자들을 반복하여 각 사용자의 게임 데이터를 전역 배열에 저장합니다.

활용 예제

  1. 사용자 평판 점수 출력하기 gml var user_id = ...; // 사용자 ID를 설정합니다. var reputation = xboxlive_reputation_for_user(user_id); show_message("사용자 평판 점수: " + string(reputation));
  2. 모든 사용자 평판 점수 평균 계산하기 gml var total_rep = 0; var user_count = xboxlive_get_user_count(); for (var i = 0; i < user_count; ++i) { var uid = xboxlive_get_user(i); total_rep += xboxlive_reputation_for_user(uid); } var average_rep = total_rep / user_count; show_message("평균 사용자 평판 점수: " + string(average_rep));
  3. 특정 평판 점수 이상인 사용자 필터링 gml var threshold = 80; // 평판 점수 기준 var user_count = xboxlive_get_user_count(); for (var i = 0; i < user_count; ++i) { var uid = xboxlive_get_user(i); var reputation = xboxlive_reputation_for_user(uid); if (reputation > threshold) { // 평판 점수가 기준 이상인 사용자 처리 show_message("높은 평판 점수 사용자: " + xboxlive_gamedisplayname_for_user(uid)); } }

이와 같은 방법으로 xboxlive_reputation_for_user 함수를 활용하여 Xbox Live 사용자들의 평판 점수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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