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Live 사용자 평판 점수 조회
이 문서는 Xbox Live 사용자 평판 점수를 조회하는 함수인 xboxlive_reputation_for_user
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를 사용하면 특정 사용자 ID에 대한 Xbox Live 평판 점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함수 구문
xboxlive_reputation_for_user(requesting_user_id);
인수 설명
인수 | 유형 | 설명 |
---|---|---|
requesting_user_id | 포인터 | 평판 점수를 확인할 사용자의 ID 포인터입니다. |
반환 값
- 실수형 값 (Real): 해당 사용자의 Xbox Live 평판 점수입니다.
예제 코드
아래 코드는 로그인한 사용자들의 게임 데이터를 다양한 전역 배열에 저장하는 예제입니다.
var _a = 0;
var _num = xboxlive_get_user_count();
for (var i = 0; i < _num; ++i) {
var _uid = xboxlive_get_user(i);
if (_uid != pointer_null) {
global.UserName[_a] = xboxlive_gamedisplayname_for_user(_uid);
global.UserScore[_a] = xboxlive_gamerscore_for_user(_uid);
global.UserRep[_a] = xboxlive_reputation_for_user(_uid);
global.UserAvatar[_a] = xboxlive_sprite_add_from_gamerpicture(_uid, 256, 0, 0);
++_a;
}
}
위의 코드는 로그인한 사용자들을 반복하여 각 사용자의 게임 데이터를 전역 배열에 저장합니다.
활용 예제
- 사용자 평판 점수 출력하기
gml var user_id = ...; // 사용자 ID를 설정합니다. var reputation = xboxlive_reputation_for_user(user_id); show_message("사용자 평판 점수: " + string(reputation));
- 모든 사용자 평판 점수 평균 계산하기
gml var total_rep = 0; var user_count = xboxlive_get_user_count(); for (var i = 0; i < user_count; ++i) { var uid = xboxlive_get_user(i); total_rep += xboxlive_reputation_for_user(uid); } var average_rep = total_rep / user_count; show_message("평균 사용자 평판 점수: " + string(average_rep));
- 특정 평판 점수 이상인 사용자 필터링
gml var threshold = 80; // 평판 점수 기준 var user_count = xboxlive_get_user_count(); for (var i = 0; i < user_count; ++i) { var uid = xboxlive_get_user(i); var reputation = xboxlive_reputation_for_user(uid); if (reputation > threshold) { // 평판 점수가 기준 이상인 사용자 처리 show_message("높은 평판 점수 사용자: " + xboxlive_gamedisplayname_for_user(uid)); } }
이와 같은 방법으로 xboxlive_reputation_for_user
함수를 활용하여 Xbox Live 사용자들의 평판 점수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