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Live 리더보드 정보 로드 함수

이 문서에서는 Xbox Live 리더보드 정보를 서버에서 요청하는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게임의 개발자 대시보드에서 미리 생성된 리더보드에 대한 정보를 가져옵니다. 함수의 첫 번째 인자로는 리더보드의 ID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함수는 관련된 키/값 쌍으로 채워진 async_load 맵을 포함하는 콜백을 트리거합니다.

주요 내용

리더보드 정보는 다음과 같은 키를 포함하는 DS 맵으로 반환됩니다:

설명
"id" 이 함수의 경우 xboxlive_achievement_leaderboard_info여야 합니다.
"leaderboardid" 제공자 대시보드에서 정의된 리더보드의 고유 ID입니다.
"numentries" 수신한 리더보드 항목의 수입니다.
"PlayerN" 플레이어의 이름, 여기서 "N"은 리더보드 항목 목록 내의 위치에 해당하는 정수 값입니다.
"PlayeridN" 플레이어의 고유 사용자 ID입니다.
"RankN" 리더보드 내에서 플레이어 "N"의 순위입니다.
"ScoreN" 플레이어 "N"의 점수입니다.

필터링 옵션

리더보드의 특정 부분을 표시하려면 최소 및 최대 인덱스 값을 지정할 수 있으며, 친구의 점수만 가져오거나 모든 플레이어의 점수를 가져오도록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필터 상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수 설명
xboxlive_achievement_filter_friends_only 친구의 점수만 가져옵니다.
xboxlive_achievement_filter_all_players 모든 플레이어의 점수를 가져옵니다.

함수 문법

xboxlive_achievement_load_leaderboard(ident, minindex, maxindex, filter)

인수 설명

인수 유형 설명
ident String 개발자 대시보드에 표시된 리더보드의 고유 ID입니다.
minindex Real 리더보드 데이터 가져오기를 시작할 인덱스 값입니다.
maxindex Real 리더보드 데이터 가져오기를 위한 최대 인덱스 값입니다.
filter Xbox Live Achievement Filter Constant 친구 목록에 있는 점수 또는 모든 플레이어의 점수를 필터링할지 여부입니다.

반환 값

N/A

확장 예제

다음 코드는 플레이어가 게임 계정에 로그인한 후 친구의 리더보드 위치 목록을 가져오기 위해 호출될 수 있습니다:

xboxlive_achievement_load_leaderboard("CgkIs9_51u0PEAIQBw", 1, 100, xboxlive_achievement_filter_friends_only);

이 코드는 주어진 리더보드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고, 특별한 async_load DS 맵을 포함하는 비동기 콜백을 생성합니다.

var ident = ds_map_find_value(async_load, "id");
if (ident == xboxlive_achievement_leaderboard_info) {
    var lbid = ds_map_find_value(async_load, "leaderboardid");
||
|---|
        global.numentries = ds_map_find_value(async_load, "numentries");
        for(var i = 0; i < numentries; i++;) {
            global.playername[i] = ds_map_find_value(async_load, "Player" + string(i));
            global.playerid[i] = ds_map_find_value(async_load, "Playerid" + string(i));
            global.playerrank[i] = ds_map_find_value(async_load, "Rank" + string(i));
            global.playerscore[i] = ds_map_find_value(async_load, "Score" + string(i));
        }
    }
}

위 코드는 반환된 DS 맵을 확인하고, "id"가 확인된 상수와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리더보드가 원래 함수 호출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그 후 맵을 반복하여 다양한 값을 여러 배열에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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