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Source 정지 함수 설명
이 문서는 time_source_stop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주어진 Time Source를 정지시키고 타이머를 초기화합니다. 시작하지 않았거나 완료된 상태의 Time Source는 정지할 수 없습니다.
문법
time_source_stop(id);
매개변수
매개변수 | 유형 | 설명 |
---|---|---|
id | Time Source ID | 정지할 Time Source의 ID |
반환값
- N/A
예제
아래 코드는 Time Source가 정지되지 않은 경우에만 정지시키는 예제입니다.
if (time_source_get_state(time_source) != time_source_state_stopped) {
time_source_stop(time_source);
}
활용 예제
예제 1: 타이머 정지
// 타이머가 실행 중일 때 정지
if (time_source_get_state(my_timer) != time_source_state_stopped) {
time_source_stop(my_timer);
}
예제 2: 게임 이벤트 제어
// 특정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타이머 정지
if (event_occurred) {
time_source_stop(game_event_timer);
}
예제 3: UI 업데이트 중지
// UI 업데이트를 멈추기 위해 타이머 정지
if (ui_needs_update) {
time_source_stop(ui_update_timer);
}
예제 4: 애니메이션 정지
// 애니메이션이 완료되지 않았을 때 정지
if (animation_is_playing) {
time_source_stop(animation_timer);
}
예제 5: 특정 조건에서 타이머 정지
// 특정 조건을 만족할 때 타이머 정지
if (player_health <= 0) {
time_source_stop(player_timer);
}
이 문서에서는 time_source_stop
함수의 사용법과 다양한 활용 예제를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