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lback_define_input 함수 설명

rollback_define_input 함수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사용자 정의 입력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함수는 입력 상수와 함께 모든 입력을 포함하는 구조체를 인수로 받습니다. 사용자 정의 입력을 할당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ustom Controls"를 참조하세요. 이 함수를 사용하려면 join/create 함수보다 먼저 실행해야 합니다.

문법

rollback_define_input(input_struct);

인수

인수 이름 타입 설명
input_struct Struct 입력 이름을 변수로, 할당된 입력을 값으로 가지는 구조체

반환값

  • N/A

예제

rollback_define_input({fire: mb_left, interact: vk_space, left: [ord("A"), vk_left], right: [ord("D"), vk_right]});

위 코드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사용자 정의 입력을 정의합니다. 마지막 두 입력은 배열에 나열하여 여러 개의 제어를 사용합니다.

활용 예제

예제 1: 기본 입력 정의

rollback_define_input({jump: vk_space, shoot: mb_right});

이 코드는 점프와 사격을 위한 기본 입력을 정의합니다.

예제 2: 복수 입력 정의

rollback_define_input({move_left: [ord("A"), vk_left], move_right: [ord("D"), vk_right]});

이 코드는 왼쪽과 오른쪽 이동을 위한 복수 입력을 정의합니다.

예제 3: 사용자 정의 입력 추가

rollback_define_input({crouch: vk_down, sprint: mb_middle});

이 코드는 쭈그리고 앉기와 스프린트를 위한 사용자 정의 입력을 추가합니다.

예제 4: 입력 조합 정의

rollback_define_input({attack: [mb_left, vk_x], defend: [mb_right, vk_z]});

이 코드는 공격과 방어를 위한 입력 조합을 정의합니다.

예제 5: 다양한 입력 방식 정의

rollback_define_input({interact: vk_enter, cancel: vk_escape, menu: [ord("M"), vk_f1]});

이 코드는 상호작용, 취소 및 메뉴 열기를 위한 다양한 입력 방식을 정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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