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C 동영상 녹화 중지 함수 설명

gxc_stop_movie_recording 함수는 이전에 gxc_start_movie_recording()으로 시작한 GXC 녹화를 중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함수는 인수로 지정된 URL에 녹화를 제출합니다. 그러나 문자열의 종류에 따라 동작이 다릅니다.

문자열 종류 동작 설명
파일 이름 녹화가 Downloads 폴더에 해당 이름으로 저장됩니다.
URL 녹화가 해당 URL로 업로드됩니다.

URL 방법은 녹화를 GXC에 업로드해야 할 때 사용해야 하며, 파일은 로컬에 저장하여 녹화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문법

gxc_stop_movie_recording(filename);

인수 설명

인수 이름 타입 설명
filename String 녹화를 저장하거나 업로드할 파일 이름 또는 URL

반환 값

  • N/A

활용 예제

예제 1: GXC 점수 제출 후 녹화 중지

gxc_submit_challenge_score(_score, function(_status, _result) {
    var _uploadUrl = _result.data.gameplayVideoUploadUrl;
    gxc_stop_movie_recording(_uploadUrl);
});

위 코드는 GXC API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현재 활성화된 도전 과제에 점수를 제출합니다. 응답을 받은 후, 비디오의 업로드 URL을 가져와서 녹화를 해당 URL로 업로드합니다.

예제 2: 파일 이름으로 녹화 저장

var filename = "my_recording.mp4";
gxc_stop_movie_recording(filename);

이 코드는 녹화를 "my_recording.mp4"라는 이름으로 Downloads 폴더에 저장합니다.

예제 3: URL로 녹화 업로드

var uploadUrl = "https://example.com/upload";
gxc_stop_movie_recording(uploadUrl);

이 코드는 녹화를 지정된 URL로 업로드합니다.

예제 4: 녹화 중지 후 추가 작업 수행

gxc_stop_movie_recording(uploadUrl);
show_message("녹화가 성공적으로 업로드되었습니다!");

이 코드는 녹화를 중지한 후, 성공적으로 업로드되었음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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