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C 동영상 녹화 중지 함수 설명
gxc_stop_movie_recording
함수는 이전에 gxc_start_movie_recording()
으로 시작한 GXC 녹화를 중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함수는 인수로 지정된 URL에 녹화를 제출합니다. 그러나 문자열의 종류에 따라 동작이 다릅니다.
문자열 종류 | 동작 설명 |
---|---|
파일 이름 | 녹화가 Downloads 폴더에 해당 이름으로 저장됩니다. |
URL | 녹화가 해당 URL로 업로드됩니다. |
URL 방법은 녹화를 GXC에 업로드해야 할 때 사용해야 하며, 파일은 로컬에 저장하여 녹화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문법
gxc_stop_movie_recording(filename);
인수 설명
인수 이름 | 타입 | 설명 |
---|---|---|
filename | String | 녹화를 저장하거나 업로드할 파일 이름 또는 URL |
반환 값
- N/A
활용 예제
예제 1: GXC 점수 제출 후 녹화 중지
gxc_submit_challenge_score(_score, function(_status, _result) {
var _uploadUrl = _result.data.gameplayVideoUploadUrl;
gxc_stop_movie_recording(_uploadUrl);
});
위 코드는 GXC API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현재 활성화된 도전 과제에 점수를 제출합니다. 응답을 받은 후, 비디오의 업로드 URL을 가져와서 녹화를 해당 URL로 업로드합니다.
예제 2: 파일 이름으로 녹화 저장
var filename = "my_recording.mp4";
gxc_stop_movie_recording(filename);
이 코드는 녹화를 "my_recording.mp4"라는 이름으로 Downloads 폴더에 저장합니다.
예제 3: URL로 녹화 업로드
var uploadUrl = "https://example.com/upload";
gxc_stop_movie_recording(uploadUrl);
이 코드는 녹화를 지정된 URL로 업로드합니다.
예제 4: 녹화 중지 후 추가 작업 수행
gxc_stop_movie_recording(uploadUrl);
show_message("녹화가 성공적으로 업로드되었습니다!");
이 코드는 녹화를 중지한 후, 성공적으로 업로드되었음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