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C 영화 녹화 일시 정지 함수

이 문서는 GXC 영화 녹화 기능 중 일시 정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GXC는 게임 개발에서 사용되는 기능으로, 게임의 특정 순간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이 함수는 이전에 시작된 녹화를 일시 정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설명

함수명

gxc_pause_movie_recording

문법

gxc_pause_movie_recording();

반환값

  • N/A (반환값 없음)

사용 예제

아래의 예제는 사용자가 Escape 키를 눌렀을 때 GXC 영화 녹화를 일시 정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if (keyboard_check_pressed(vk_escape)){
    gxc_pause_movie_recording();
}

활용 및 응용 예제

예제 번호 설명
1 게임 중 특정 이벤트 발생 시 녹화 일시 정지
2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서 녹화 일시 정지 버튼 구현
3 특정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자동으로 녹화 일시 정지
4 게임 설정 메뉴에서 녹화 일시 정지 기능 활성화
5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특정 플레이어의 행동을 녹화할 때 일시 정지

예제 코드 스니펫

  1. 게임 중 특정 이벤트 발생 시 녹화 일시 정지 gml if (event_occurred){ gxc_pause_movie_recording(); }
  2.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서 녹화 일시 정지 버튼 구현 gml if (mouse_check_button_pressed(mb_left) && button_pressed){ gxc_pause_movie_recording(); }
  3. 특정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자동으로 녹화 일시 정지 gml if (player_health < 20){ gxc_pause_movie_recording(); }
  4. 게임 설정 메뉴에서 녹화 일시 정지 기능 활성화 gml if (settings_menu_open){ gxc_pause_movie_recording(); }
  5.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특정 플레이어의 행동을 녹화할 때 일시 정지 gml if (player_is_idle){ gxc_pause_movie_record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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