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C 영화 녹화 일시 정지 함수
이 문서는 GXC 영화 녹화 기능 중 일시 정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GXC는 게임 개발에서 사용되는 기능으로, 게임의 특정 순간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이 함수는 이전에 시작된 녹화를 일시 정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설명
함수명
gxc_pause_movie_recording
문법
gxc_pause_movie_recording();
반환값
- N/A (반환값 없음)
사용 예제
아래의 예제는 사용자가 Escape 키를 눌렀을 때 GXC 영화 녹화를 일시 정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if (keyboard_check_pressed(vk_escape)){
gxc_pause_movie_recording();
}
활용 및 응용 예제
예제 번호 | 설명 |
---|---|
1 | 게임 중 특정 이벤트 발생 시 녹화 일시 정지 |
2 |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서 녹화 일시 정지 버튼 구현 |
3 | 특정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자동으로 녹화 일시 정지 |
4 | 게임 설정 메뉴에서 녹화 일시 정지 기능 활성화 |
5 |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특정 플레이어의 행동을 녹화할 때 일시 정지 |
예제 코드 스니펫
- 게임 중 특정 이벤트 발생 시 녹화 일시 정지
gml if (event_occurred){ gxc_pause_movie_recording(); }
-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서 녹화 일시 정지 버튼 구현
gml if (mouse_check_button_pressed(mb_left) && button_pressed){ gxc_pause_movie_recording(); }
- 특정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자동으로 녹화 일시 정지
gml if (player_health < 20){ gxc_pause_movie_recording(); }
- 게임 설정 메뉴에서 녹화 일시 정지 기능 활성화
gml if (settings_menu_open){ gxc_pause_movie_recording(); }
-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특정 플레이어의 행동을 녹화할 때 일시 정지
gml if (player_is_idle){ gxc_pause_movie_recor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