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C 영화 녹화 재개 함수 설명
이 문서는 GXC 영화 녹화를 재개하는 함수인 gxc_resume_movie_recording
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이전에 gxc_pause_movie_recording()
으로 일시 중지된 녹화를 재개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문법
gxc_resume_movie_recording();
반환값
- N/A (값을 반환하지 않음)
사용 예제
아래의 예제는 사용자가 Enter 키를 눌렀을 때 현재 일시 중지된 GXC 영화 녹화를 재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if (keyboard_check_pressed(vk_enter)){
gxc_resume_movie_recording();
}
활용 및 응용 예제
예제 번호 | 설명 |
---|---|
1 | 사용자가 특정 조건을 만족할 때 녹화를 재개하는 예제 |
2 | 게임의 특정 이벤트 발생 시 자동으로 녹화를 재개하는 예제 |
3 | UI 버튼 클릭 시 녹화를 재개하는 예제 |
4 | 특정 시간 간격마다 녹화를 재개하는 예제 |
예제 1: 특정 조건 만족 시 녹화 재개
if (player_health > 50) {
gxc_resume_movie_recording();
}
예제 2: 이벤트 발생 시 자동 재개
if (event_occurred) {
gxc_resume_movie_recording();
}
예제 3: UI 버튼 클릭 시 재개
if (mouse_check_button_pressed(mb_left)) {
gxc_resume_movie_recording();
}
예제 4: 특정 시간 간격마다 재개
if (current_time % 10 == 0) {
gxc_resume_movie_recording();
}
이 문서에서는 GXC 영화 녹화 재개 함수와 그 활용 예제를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