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games 함수
이 문서에서는 GX.games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함수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파일 시스템
gxc_file_sync
이 함수는 파일 시스템과 관련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일을 동기화하거나 업데이트할 때 유용합니다.
사용 예제
// 파일 동기화 예제
var file_path = "user_data.json";
var data_to_sync = { "score": 100, "level": 5 };
// 파일에 데이터 쓰기
gxc_file_sync(file_path, json_encode(data_to_sync));
// 파일에서 데이터 읽기
var file_path = "user_data.json";
var file_data = gxc_file_sync(file_path);
var user_data = json_decode(file_data);
// 파일 삭제 예제
var file_path = "user_data.json";
gxc_file_sync(file_path, "", true); // 빈 문자열과 true를 사용하여 파일 삭제
활용 예제
예제 번호 | 설명 | 코드 스니펫 |
---|---|---|
1 | 사용자 데이터 저장 | gml var user_data = { "name": "Player1", "score": 200 }; gxc_file_sync("user_data.json", json_encode(user_data)); |
2 | 게임 설정 로드 | gml var settings = gxc_file_sync("settings.json"); var game_settings = json_decode(settings); |
3 | 점수 기록 | gml var score_data = { "score": 300 }; gxc_file_sync("score.json", json_encode(score_data)); |
4 | 게임 상태 저장 | gml var game_state = { "level": 2, "lives": 3 }; gxc_file_sync("game_state.json", json_encode(game_state)); |
5 | 파일 존재 여부 확인 | gml var exists = gxc_file_sync("user_data.json") != ""; |
이 문서에서는 GX.games 플랫폼의 파일 시스템 관련 함수인 gxc_file_sync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다양한 활용 예제를 통해 이 함수의 사용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