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sture Rotate Time 함수 설명
gesture_rotate_time
함수는 두 개의 터치가 일관된 방향으로 회전해야 하는 시간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시간은 초 단위로 측정되며 기본값은 0.16초입니다.
중요 사항
- 현재 60fps 게임에서는 최대 1초로 설정할 수 있으며, 그 이상으로 설정하면 회전이 감지되지 않습니다.
- 프레임 속도가 낮을수록 최대 시간은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30fps 게임에서는 최대 2초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문법
gesture_rotate_time();
반환값
- (인치)
예제
아래 코드는 제스처의 회전 시간이 0.1초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으면 해당 값으로 설정합니다.
if (gesture_get_rotate_time() != 0.1) {
gesture_rotate_time(0.1);
}
활용 예제
예제 1: 기본 회전 시간 설정
// 기본 회전 시간을 0.2초로 설정
gesture_rotate_time(0.2);
예제 2: 회전 시간 확인 후 설정
// 현재 회전 시간이 0.5초인지 확인하고, 아니면 설정
if (gesture_get_rotate_time() != 0.5) {
gesture_rotate_time(0.5);
}
예제 3: 프레임 속도에 따른 회전 시간 조정
// 게임의 프레임 속도에 따라 회전 시간 조정
if (game_get_speed() == 60) {
gesture_rotate_time(1.0);
} else if (game_get_speed() == 30) {
gesture_rotate_time(2.0);
}
예제 4: 회전 제스처 감지
// 회전 제스처가 감지되면 특정 동작 수행
if (gesture_is_rotating()) {
// 회전 중인 경우 실행할 코드
}
함수명 | 설명 |
---|---|
gesture_rotate_time | 회전 제스처의 시간을 설정하는 함수 |
gesture_get_rotate_time | 현재 설정된 회전 시간을 반환하는 함수 |
gesture_is_rotating | 현재 회전 제스처가 감지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함수 |
game_get_speed | 현재 게임의 프레임 속도를 반환하는 함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