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처 회전 각도 및 시간 가져오기
이 문서는 제스처의 회전 각도를 가져오는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두 개의 터치가 회전 시작 제스처를 트리거하기 위해 초과해야 하는 각도를 반환합니다. 각도는 도(degree)로 측정되며 기본값은 5°입니다.
함수 설명
함수: gesture_get_rotate_angle()
- 설명: 회전 시작 제스처를 트리거하기 위해 두 개의 터치가 초과해야 하는 각도를 반환합니다.
- 반환값: 각도(도 단위)
사용 예제
아래의 코드는 제스처의 회전 각도가 5°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으면 5°로 설정하는 예제입니다.
if (gesture_get_rotate_angle() != 5) {
gesture_rotate_angle(5);
}
활용 예제
여기서는 gesture_get_rotate_angle()
함수를 활용한 다양한 예제를 소개합니다.
예제 1: 회전 각도 변경
사용자가 회전 각도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예제입니다.
var new_angle = 10; // 새로운 각도 설정
gesture_rotate_angle(new_angle);
예제 2: 회전 제스처 감지
회전 제스처가 발생했는지 확인하는 예제입니다.
if (gesture_get_rotate_angle() > 5) {
// 회전 제스처가 발생했을 때의 처리
}
예제 3: 기본 각도 확인
기본 각도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 시 초기화하는 예제입니다.
if (gesture_get_rotate_angle() == 5) {
// 기본 각도가 설정되어 있음
} else {
gesture_rotate_angle(5); // 기본 각도로 초기화
}
관련 함수
함수 이름 | 설명 |
---|---|
gesture_get_rotate_time() |
회전 제스처를 트리거하기 위한 시간 반환 |
gesture_rotate_angle(angle) |
회전 제스처의 각도를 설정 |
이 문서에서는 제스처 회전 각도를 가져오는 방법과 그 활용 예제를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