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처 더블 탭 시간 가져오기

gesture_get_double_tap_time 함수는 두 번의 터치 또는 클릭 사이의 시간을 측정하여 더블 탭 제스처 이벤트를 트리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반환합니다. 이 시간은 초 단위로 측정되며 기본값은 0.10초입니다.

문법

gesture_get_double_tap_time();

반환값

  • 실수형 (초 단위)

예제

다음 코드는 제스처의 더블 탭 시간이 0.16초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다면 해당 값으로 설정합니다.

if (gesture_get_double_tap_time() != 0.16) {
    gesture_double_tap_time(0.16);
}

활용 예제

예제 번호 설명
1 더블 탭 시간을 사용자 설정으로 변경하기
2 더블 탭 제스처를 감지하여 특정 동작 수행하기
3 게임 내에서 더블 탭으로 캐릭터 점프하기
4 UI 요소에서 더블 탭으로 메뉴 열기
5 더블 탭 시간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 조절하기

예제 코드 스니펫

  1. 더블 탭 시간을 사용자 설정으로 변경하기
var user_defined_time = 0.20;
if (gesture_get_double_tap_time() != user_defined_time) {
    gesture_double_tap_time(user_defined_time);
}
  1. 더블 탭 제스처를 감지하여 특정 동작 수행하기
if (gesture_double_tap()) {
    // 특정 동작 수행
    show_message("더블 탭이 감지되었습니다!");
}
  1. 게임 내에서 더블 탭으로 캐릭터 점프하기
if (gesture_double_tap()) {
    player_jump();
}
  1. UI 요소에서 더블 탭으로 메뉴 열기
if (gesture_double_tap()) {
    open_menu();
}
  1. 더블 탭 시간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 조절하기
var current_time = gesture_get_double_tap_time();
if (current_time < 0.15) {
    increase_game_difficulty();
}

이 문서에서는 gesture_get_double_tap_time 함수의 사용법과 다양한 활용 예제를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