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 함수 설명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 함수는 주어진 Flex Panel Node의 flexBasis 속성을 반환합니다. 이 함수는 Flexbox 레이아웃에서 요소의 기본 크기를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문법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node);

인수 설명

인수 타입 설명
node Flex Panel Node 읽어올 노드

반환값

  • Flex Panel Unit-Value Struct: 노드의 flexBasis 값.

예제

다음은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 함수를 사용하는 예제입니다.

var _flex_basis =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_node);

위 코드는 특정 노드의 flex basis 값을 가져와서 로컬 변수 _flex_basis에 저장합니다.

활용 예제

  1. 기본 크기 설정 gml var _node = flexpanel_create_node(); flexpanel_node_style_set_flex_basis(_node, 100); var _flex_basis =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_node);
  2. 조건에 따른 크기 조정 gml var _node = flexpanel_create_node(); if (some_condition) { flexpanel_node_style_set_flex_basis(_node, 150); } else { flexpanel_node_style_set_flex_basis(_node, 75); } var _flex_basis =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_node);
  3. 다양한 노드의 flex basis 값 비교 gml var _node1 = flexpanel_create_node(); var _node2 = flexpanel_create_node(); flexpanel_node_style_set_flex_basis(_node1, 100); flexpanel_node_style_set_flex_basis(_node2, 200); var _basis1 =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_node1); var _basis2 =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_node2);
  4. UI 요소의 동적 크기 조정 gml var _node = flexpanel_create_node(); var user_input = get_user_input(); flexpanel_node_style_set_flex_basis(_node, user_input); var _flex_basis =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_node);
  5. 기본 크기 값의 로그 출력 gml var _node = flexpanel_create_node(); flexpanel_node_style_set_flex_basis(_node, 120); var _flex_basis =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_node); show_debug_message("Flex Basis: " + string(_flex_basis));

이와 같이 flexpanel_node_style_get_flex_basis 함수를 활용하여 Flex Panel Node의 기본 크기를 설정하고, 이를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ad more

기술 문서 해설 및 활용 예제

이 문서는 특정 기술에 대한 설명과 활용 방법을 다룹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설하고, 다양한 활용 및 응용 예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술 개요 이 기술은 게임 개발에서 자주 사용되는 기능으로, 특정 작업을 자동화하거나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주로 게임의 로직을 구성하거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요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키워드 설명서

이 문서는 특정 키워드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을 제공합니다. 문법 (arguments); 인수 인수 이름 유형 설명 argument_name 인수에 대한 설명을 여기에 작성합니다. 반환값 (선택적 설명) 예제 code_example() { // 여기에 코드 예제를 설명합니다. } 코드 예제 설명 위의 코드 예제는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함수의 기본 구조를 보여줍니다. 이 함수는 인수를 받아들이고, 특정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GameMaker 환경 설정 및 기능

이 문서에서는 GameMaker의 환경 설정 및 다양한 IDE 기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주요 항목들입니다: IDE 환경 설정 IDE(통합 개발 환경) 설정은 GameMaker의 전반적인 사용 경험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개인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설정 항목 설정 항목 설명 테마 IDE의 색상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GameMaker IDE 설명서

GameMaker IDE는 게임을 만들고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주요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 화면부터 게임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편집기 창까지 포함되며, 매뉴얼과 다양한 튜토리얼에서 IDE라고 언급됩니다. IDE의 구성 요소 다음 섹션에서는 IDE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1. 설정 및 기능 IDE의 설정 및 기능은 사용자가 게임 개발을 보다 효율적으로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