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 함수 설명

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 함수는 주어진 노드에서 모든 직접 자식 노드를 제거합니다. 하지만 이 함수는 자식 노드를 삭제하지는 않습니다. 자식 노드에 대한 영향을 알고 싶다면 flexpanel_node_remove_child 함수를 참조하세요.

문법

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node);

인자 설명

인자 타입 설명
node Flex Panel Node 모든 자식이 제거될 노드입니다.

반환값

  • N/A

예제

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n_root);

위 코드는 n_root 노드에서 모든 자식 노드를 제거합니다.

활용 예제

예제 1: 특정 노드의 모든 자식 제거

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n_menu);

이 코드는 n_menu 노드의 모든 자식을 제거합니다.

예제 2: 게임 오버 화면에서 자식 제거

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n_game_over);

게임 오버 화면에서 모든 UI 요소를 제거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제 3: 레벨 변경 시 UI 초기화

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n_level_ui);

레벨이 변경될 때마다 UI를 초기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예제 4: 설정 메뉴 초기화

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n_settings);

설정 메뉴를 열 때 이전 설정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예제 5: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이전 선택 제거

flexpanel_node_remove_all_children(n_character_select);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이전 선택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