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_open_from_string 함수 설명

ini_open_from_string 함수는 문자열로부터 임시 ini 파일을 생성하고 이를 읽거나 쓸 수 있도록 엽니다. 이 문자열은 ini 파일 형식에 맞게 올바르게 포맷되어야 합니다. 즉, 섹션, 줄 바꿈, 키 및 값이 포함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ini 파일이 제대로 생성되지 않습니다. 이 ini 파일은 임시로 생성되며, 닫히는 순간 메모리에서 제거되어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사라집니다. 하지만 ini_close() 함수는 전체 ini 파일의 문자열을 반환하므로, 이를 서버나 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문법

ini_open_from_string(string);

매개변수

매개변수 타입 설명
string 문자열 모든 ini 정보를 포함하는 문자열

반환값

N/A

예제

ini_open_from_string(str);
global.sound = ini_read_string("Options", "Sound", true);
ini_close();

위의 코드는 문자열 "str"에서 정보를 보관하기 위해 임시 ini 파일을 설정한 후, ini에서 읽고 다시 닫습니다.

활용 예제

예제 1: 사용자 설정 저장하기

var userSettings = "[User]\nName=John\nAge=30";
ini_open_from_string(userSettings);
var userName = ini_read_string("User", "Name", "DefaultName");
ini_close();

예제 2: 게임 옵션 불러오기

var gameOptions = "[Options]\nSound=On\nDifficulty=Hard";
ini_open_from_string(gameOptions);
var soundSetting = ini_read_string("Options", "Sound", "Off");
var difficultySetting = ini_read_string("Options", "Difficulty", "Easy");
ini_close();

예제 3: 임시 데이터 처리

var tempData = "[Temp]\nScore=100\nLevel=5";
ini_open_from_string(tempData);
var currentScore = ini_read_string("Temp", "Score", "0");
ini_close();

예제 4: 설정 초기화

var defaultSettings = "[Defaults]\nVolume=50\nBrightness=70";
ini_open_from_string(defaultSettings);
var volumeLevel = ini_read_string("Defaults", "Volume", "100");
ini_close();

예제 5: 게임 상태 저장

var gameState = "[GameState]\nCurrentLevel=3\nLives=2";
ini_open_from_string(gameState);
var currentLevel = ini_read_string("GameState", "CurrentLevel", "1");
ini_close();

이와 같은 방식으로 ini_open_from_string 함수를 활용하여 다양한 데이터를 임시로 저장하고 읽어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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