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색상 혼합 함수 설명

이 문서는 파티클 색상을 혼합하는 함수에 대한 설명과 활용 예제를 제공합니다.

함수 설명

part_type_colour_mix 함수는 특정 파티클 타입의 새로 생성된 파티클 색상을 두 가지 색상의 무작위 혼합으로 설정합니다.

문법

part_type_colour_mix(ind, colour1, colour2);

매개변수 설명

매개변수 타입 설명
ind Particle Type ID 변경할 파티클 타입의 인덱스
colour1 Colour 혼합할 첫 번째 색상
colour2 Colour 혼합할 두 번째 색상

반환값

  • N/A (반환값 없음)

예제

part_type_colour_mix(global.P_Damage, c_red, c_yellow);

위 코드는 global.P_Damage에 인덱스가 있는 파티클 타입의 각 파티클 색상을 빨강과 노랑의 무작위 혼합으로 설정합니다.

활용 및 응용 예제

  1. 폭발 효과 gml part_type_colour_mix(global.P_Explosion, c_orange, c_red); 폭발 효과를 위해 주황색과 빨간색의 혼합을 사용하여 파티클 색상을 설정합니다.
  2. 연기 효과 gml part_type_colour_mix(global.P_Smoke, c_gray, c_black); 연기 효과를 위해 회색과 검은색의 혼합을 사용하여 파티클 색상을 설정합니다.
  3. 물방울 효과 gml part_type_colour_mix(global.P_Water, c_blue, c_lightblue); 물방울 효과를 위해 파란색과 연한 파란색의 혼합을 사용하여 파티클 색상을 설정합니다.
  4. 불꽃 효과 gml part_type_colour_mix(global.P_Fire, c_yellow, c_red); 불꽃 효과를 위해 노란색과 빨간색의 혼합을 사용하여 파티클 색상을 설정합니다.
  5. 눈 효과 gml part_type_colour_mix(global.P_Snow, c_white, c_lightgray); 눈 효과를 위해 흰색과 연한 회색의 혼합을 사용하여 파티클 색상을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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