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 텍스처 반복 확인 함수
gpu_get_texrepeat
함수는 텍스처 반복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함수는 텍스처 반복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true
를, 비활성화되어 있으면 false
를 반환합니다. 텍스처 반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pu_set_texrepeat()
함수를 참조하세요.
문법
gpu_get_texrepeat();
반환값
true
: 텍스처 반복이 활성화됨false
: 텍스처 반복이 비활성화됨
예제
아래 코드는 텍스처 반복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상태를 전환합니다.
if (gpu_get_texrepeat()) {
gpu_set_texrepeat(false);
} else {
gpu_set_texrepeat(true);
}
활용 예제
예제 번호 | 설명 |
---|---|
1 | 텍스처 반복을 활성화하고 싶을 때 사용 |
2 | 게임의 특정 상황에서 텍스처 반복을 끄고 싶을 때 사용 |
3 | 사용자 설정에 따라 텍스처 반복을 동적으로 변경할 때 사용 |
4 | 텍스처 반복 상태를 로그로 기록할 때 사용 |
예제 코드 스니펫
// 텍스처 반복 활성화
gpu_set_texrepeat(true);
// 텍스처 반복 비활성화
gpu_set_texrepeat(false);
// 텍스처 반복 상태 확인 후 로그 기록
if (gpu_get_texrepeat()) {
show_debug_message("텍스처 반복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else {
show_debug_message("텍스처 반복이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 게임 시작 시 텍스처 반복 설정
if (!gpu_get_texrepeat()) {
gpu_set_texrepeat(true);
}
// 특정 이벤트 발생 시 텍스처 반복 상태 전환
if (event_type == ev_mousebuttonup) {
gpu_set_texrepeat(!gpu_get_texrepe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