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 스텐실 깊이 실패 가져오기
이 문서는 GPU에서 스텐실 테스트가 통과하고 깊이 테스트가 실패할 때 실행되는 스텐실 작업을 가져오는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함수 설명
- 함수 이름:
gpu_get_stencil_depth_fail()
- 반환 값: 스텐실 작업 상수
사용 예제
아래 코드는 스텐실 테스트가 통과하고 깊이 테스트가 실패할 때 수행되는 스텐실 작업을 가져오는 예제입니다.
var _op_stencil_depth_fail = gpu_get_stencil_depth_fail();
위의 코드는 _op_stencil_depth_fail
변수에 스텐실 작업 상수를 저장합니다.
활용 예제
스텐실 깊이 실패 작업을 활용하는 다양한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예제 1: 스텐실 작업 설정
// 스텐실 작업을 설정하는 코드
gpu_set_stencil_op(gpu_get_stencil_depth_fail(), ...);
예제 2: 스텐실 테스트와 깊이 테스트 조합
// 스텐실 테스트와 깊이 테스트를 조합하는 코드
if (gpu_get_stencil_depth_fail() == SOME_CONSTANT) {
// 특정 작업 수행
}
예제 3: 스텐실 상태 확인
// 스텐실 상태를 확인하는 코드
var stencil_op = gpu_get_stencil_depth_fail();
if (stencil_op != DEFAULT_VALUE) {
// 스텐실 작업이 설정되어 있을 때의 처리
}
함수 사용 시 주의사항
주의사항 | 설명 |
---|---|
스텐실 설정 | 스텐실 작업을 설정하기 전에 적절한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
반환 값 확인 | 반환된 스텐실 작업 상수가 유효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
GPU 상태 | GPU의 상태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이 문서에서는 GPU의 스텐실 깊이 실패 작업을 가져오는 방법과 그 활용 예제를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