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Priority Write 함수 설명

ds_priority_write 함수는 DS 우선순위 큐의 정보를 문자열로 반환합니다. 이 문자열은 다른 데이터 구조에 저장하거나 전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법

ds_priority_write(id);

인수

인수 유형 설명
id DS Priority ID 확인할 데이터 구조의 핸들

반환값

  • String: DS 우선순위 큐의 정보를 담고 있는 문자열

예제

var str;
ini_open("save.ini");
str = ds_priority_write(p_queue);
ini_write_string("P_Queues", "0", str);
ds_priority_clear(p_queue);
ini_close();

위의 코드는 ini 파일을 열고, 변수 p_queue에 인덱스된 DS 우선순위 큐의 정보를 포함하는 문자열을 작성합니다. 이후 우선순위 큐는 비워지고 ini 파일이 닫힙니다.

활용 예제

예제 1: DS 우선순위 큐 저장하기

var queue_id = ds_priority_create();
ds_priority_add(queue_id, "Task 1", 1);
ds_priority_add(queue_id, "Task 2", 2);

var queue_string = ds_priority_write(queue_id);
ini_open("tasks.ini");
ini_write_string("Tasks", "0", queue_string);
ini_close();

ds_priority_clear(queue_id);

예제 2: DS 우선순위 큐 복원하기

var queue_id = ds_priority_create();
ini_open("tasks.ini");
var queue_string = ini_read_string("Tasks", "0", "");
ds_priority_read(queue_id, queue_string);
ini_close();

예제 3: 여러 DS 우선순위 큐 저장하기

var queue1 = ds_priority_create();
var queue2 = ds_priority_create();

ds_priority_add(queue1, "Task A", 1);
ds_priority_add(queue2, "Task B", 2);

ini_open("multiple_tasks.ini");
ini_write_string("Queue1", "0", ds_priority_write(queue1));
ini_write_string("Queue2", "0", ds_priority_write(queue2));
ini_close();

ds_priority_clear(queue1);
ds_priority_clear(queue2);

예제 4: DS 우선순위 큐에서 데이터 읽기

var queue_id = ds_priority_create();
ini_open("multiple_tasks.ini");
var queue1_string = ini_read_string("Queue1", "0", "");
var queue2_string = ini_read_string("Queue2", "0", "");

ds_priority_read(queue_id, queue1_string);
ds_priority_read(queue_id, queue2_string);
ini_close();

이 예제들은 ds_priority_write 함수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보여줍니다.

Read more

기술 문서 해설 및 활용 예제

이 문서는 특정 기술에 대한 설명과 활용 방법을 다룹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설하고, 다양한 활용 및 응용 예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술 개요 이 기술은 게임 개발에서 자주 사용되는 기능으로, 특정 작업을 자동화하거나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주로 게임의 로직을 구성하거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요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키워드 설명서

이 문서는 특정 키워드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을 제공합니다. 문법 (arguments); 인수 인수 이름 유형 설명 argument_name 인수에 대한 설명을 여기에 작성합니다. 반환값 (선택적 설명) 예제 code_example() { // 여기에 코드 예제를 설명합니다. } 코드 예제 설명 위의 코드 예제는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함수의 기본 구조를 보여줍니다. 이 함수는 인수를 받아들이고, 특정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GameMaker 환경 설정 및 기능

이 문서에서는 GameMaker의 환경 설정 및 다양한 IDE 기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주요 항목들입니다: IDE 환경 설정 IDE(통합 개발 환경) 설정은 GameMaker의 전반적인 사용 경험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개인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설정 항목 설정 항목 설명 테마 IDE의 색상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

GameMaker IDE 설명서

GameMaker IDE는 게임을 만들고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주요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 화면부터 게임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편집기 창까지 포함되며, 매뉴얼과 다양한 튜토리얼에서 IDE라고 언급됩니다. IDE의 구성 요소 다음 섹션에서는 IDE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1. 설정 및 기능 IDE의 설정 및 기능은 사용자가 게임 개발을 보다 효율적으로

By 이재협/실장/시스템개발실/PHY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