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_grid_multiply_grid_region 함수 설명

이 문서에서는 ds_grid_multiply_grid_region 함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함수는 주어진 DS 그리드 내에서 특정 영역을 정의하고, 그 영역의 값을 동일한 DS 그리드 또는 다른 DS 그리드의 특정 영역과 곱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원래 영역은 변경되지 않으며, 곱해진 결과는 새로운 값으로 대체됩니다.

문법

ds_grid_multiply_grid_region(index, source, x1, y1, x2, y2, xpos, ypos);

매개변수 설명

매개변수 타입 설명
index 핸들 결과를 저장할 대상 그리드의 핸들
source 핸들 값을 가져올 원본 그리드의 핸들
x1 정수 원본 그리드에서 복사할 셀 영역의 왼쪽 위치
y1 정수 원본 그리드에서 복사할 셀 영역의 위쪽 위치
x2 정수 원본 그리드에서 복사할 셀 영역의 오른쪽 위치
y2 정수 원본 그리드에서 복사할 셀 영역의 아래쪽 위치
xpos 정수 곱할 원본 영역의 x 위치 (대상 그리드에서)
ypos 정수 곱할 원본 영역의 y 위치 (대상 그리드에서)

반환값

이 함수는 반환값이 없습니다.

예제

다음은 ds_grid_multiply_grid_region 함수를 사용하는 예제입니다.

ds_grid_multiply_grid_region(mygrid, mygrid, 0, 0, 5, 5, 0, 0);

위 코드는 DS 그리드 "mygrid"의 (0,0)에서 (5,5)까지의 셀 영역을 가져와서 동일한 DS 그리드의 (0,0) 위치와 곱합니다.

활용 예제

  1. 그리드 값의 스케일링: 특정 영역의 값을 다른 영역과 곱하여 스케일링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gml ds_grid_multiply_grid_region(mygrid, mygrid, 1, 1, 3, 3, 4, 4);
  2. 이미지 처리: DS 그리드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픽셀 값을 조작할 때, 특정 영역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gml ds_grid_multiply_grid_region(imageGrid, brightnessGrid, 0, 0, 10, 10, 0, 0);
  3. 게임 내 물리 계산: 물체의 속도나 힘을 계산할 때, 특정 영역의 값을 다른 물체와 곱하여 상호작용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gml ds_grid_multiply_grid_region(physicsGrid, forceGrid, 2, 2, 5, 5, 1, 1);
  4. 데이터 분석: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특정 영역의 값을 다른 데이터와 곱하여 새로운 통계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gml ds_grid_multiply_grid_region(dataGrid, analysisGrid, 0, 0, 4, 4, 0, 0);
  5. AI 학습: AI 모델의 학습 데이터로 사용되는 그리드의 특정 영역을 다른 그리드와 곱하여 데이터 변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gml ds_grid_multiply_grid_region(trainingGrid, inputGrid, 0, 0, 6, 6,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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