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lay_get_sleep_margin 함수 설명

display_get_sleep_margin 함수는 게임의 렌더 타이밍에 사용되는 현재의 슬립 마진 값을 가져오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함수는 밀리초 단위의 값을 반환합니다. 슬립 마진은 게임의 프레임이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되는지를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문법

display_get_sleep_margin();

반환 값

  • 밀리초 단위의 슬립 마진 값

예제

아래 코드는 현재 타이밍 방법을 확인하고, 만약 tm_sleep로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이를 설정하고 슬립 마진을 20으로 설정합니다.

if (display_get_timing_method() != tm_sleep) {
    display_set_timing_method(tm_sleep);
    if (display_get_sleep_margin() != 20) {
        display_set_sleep_margin(20);
    }
}

활용 예제

1. 슬립 마진 조정

게임의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슬립 마진을 조정하는 예제입니다.

if (display_get_sleep_margin() < 10) {
    display_set_sleep_margin(10);
}

2. 타이밍 방법 변경

게임의 프레임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 타이밍 방법을 변경하는 예제입니다.

if (display_get_timing_method() != tm_vsync) {
    display_set_timing_method(tm_vsync);
}

3. 슬립 마진 로그 출력

슬립 마진 값을 로그로 출력하여 디버깅하는 예제입니다.

var sleep_margin = display_get_sleep_margin();
show_debug_message("Current sleep margin: " + string(sleep_margin));

표: 함수 관련 정보

함수 이름 설명
display_get_sleep_margin 현재 슬립 마진 값을 반환
display_set_sleep_margin 슬립 마진 값을 설정
display_get_timing_method 현재 타이밍 방법을 반환
display_set_timing_method 타이밍 방법을 설정
display_get_frequency 현재 디스플레이 주파수를 반환

이 문서에서는 display_get_sleep_margin 함수의 사용법과 다양한 활용 예제를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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